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킬로그램을 유지하는 쥐징이(국정의)의 다이어트 비법

by 태권v22 2023. 5. 1.
반응형
728x170

4천년의 미녀(4千年美女)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40킬로그램을 유지하는 다이어트 방법과 피부관리 비법

 

 

중국의 여성스타 쥐징이(국정의)는 일찍이 걸그룹 "SNH48"의 멤버였으며, 외모가 너무나 아름다워 일본의 네티즌들은 그녀를 "4千年一遇美女, 4천년에 한번 나올 미녀"라고 했고, 너무나도 하얀 피부 때문에 "合影杀手, 투샷 킬러"라고도 불렸다. 이는 그녀와 함께 사진 찍는 여성스타들 모두 빛을 잃게 만들어 버렸기 때문이다.

그럼 여기서 쥐징이의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 보고자 한다.

 

다량의 채소 섭취

쥐징이는 일찍이 한 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너무 복잡한 방법으로 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었다. 그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바로 "채소를 많이 먹는 것"으로, 특히 케일은 매 끼니에 먹는 채소량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식과 고기의 섭취를 줄인다고 했다. 또한 채소를 많이 먹게 되면 포만감을 느끼게 되어 다른 간식을 자연스럽게 먹지 않게 된다고 한다.

 

 

728x90

밀가루 음식을 적게 먹고, 전분 선택

쥐징이는 밀가루 음식을 좋아하지만 적게 먹을 뿐만 아니라 매번 먹을 때 그 양이 많지 않다고 했다. 또한 흰 쌀밥 섭취를 자제하고, 고구마와 같은 전분으로 영양을 보충해 준다고 말했다. 쌀밥 이 외에 그녀는 단 음식의 섭취를 자제하고, 당도가 높은 과일이나 기름진 튀김 또한 될수록 손을 대지 않는다고 했다.

 

 

먹지 않는 두 종류의 과일

쥐징이는 두리안과 리치 등 두 종류의 과일을 먹지 않는다고 했다. 왜냐하면 이 두 종류의 과일은 열량이 너무 높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녀는 다이어트는 어렵지 않다라고 생각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꾸준함과 의지력으로 특히 여성들의 경우 저녁때의 식욕을 특별히 통제해야만 한다고 했다.

 

 

음식을 먹을 때 오랫동안 씹는다

쥐징이는 일찍이 동영상을 업로드 했었고, 영상에서 그녀는 심심풀이로 빵을 먹고 있었으며, 네티즌들은 그녀가 조그마한 빵을 족히 32입에 나눠 먹는 것을 발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여성스타의 몸매가 좋은 것엔 다 이유가 있는 것이라며 감탄을 자아냈다.

 

 

좋은 피부는 충분한 물 섭취에 달려있다

쥐징이는 일이 아무리 바빠도 매일 최소한 8잔의 물을 빼놓지 않고 마신다. 물을 마시면 피부를 좋게 변화시켜 주는 것은 물론이고 몸매 유지에도 중요하다.

 

좋은 몸매 유지와 피부관리의 비법은?

 

촬영장에서 촬영을 이어 가거나 혹은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을 때에도 보온병을 들고 물을 마시는 모습들이 자주 목격되곤 한다. 또한 일찍이 예능 《我要这样生活 아요저양생활, 나는 이렇게 살고 싶다》에서 생활의 디테일이 공개됐고, 쥐징이의 아침식사에서 꿀물과 프로폴리스를 곁들여 먹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뽀얀 피부는 부지런한 자외선 차단에 있다

쥐징이는 자외선 차단에 각별히 신경쓰고 있으며, 물리적인 것과 화학적인 자외선 차단을 병행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차를 탈 때 빛이 들지 않는 쪽을 선택해 앉는다고 한다.

그리고 저녁 떄 관리에서 화이트닝 에센스와 마스크팩 빼놓지 않으며, 하얀 피부톤을 원한다면 피부를 건조하게 해선 절대 안된다고 강조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