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드라마 《平等之门 평등지문》 크랭크인 들어간 친란(秦岚 진람)
숏커트 이미지로 최상의 컨디션 드러내 보여
얼마 전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과 결별 전해져
"45살의 친란(진람)이 새로운 캐릭터를 위해 숏커트를 했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모습을 드러내 화제로 떠올랐다. 그녀는 일찍이 베이글남 웨이따쉰(위대훈)과 열애설이 전해졌고, 외부에서는 이들의 관계에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친란은 사랑의 감정에 대해 여러번의 경험이 있으며, 아직 미혼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 몸매 관리를 잘 해나가며 계속하여 아직 젊다는 것을 자신의 몸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연예계에서 여성 스타들에 대해 말하자면, 한 명 한 명 모두 자신의 관리를 정말 잘 하고 있다. 그 중에서 비록 40대라고 하지만, 여전히 30대 초반으로 보이는 여성 스타가 있다. 그리고 일부 여성 스타는 늘 젊은 남성 스타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며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한다.
그리고 중국 연예계 여성스타 친란이 그 중 가장 뛰어나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올해 이미 45살이 된 친란은 여전히 최상급의 컨디션을 보이며 보기에도 나이와 걸맞지 않게 너무나 젊어 보인다.
그리고 최근 친란의 숏커트 이미지가 실검에 오르며, 너무 좋아 보이는 그녀의 컨디션이 화제로 떠올랐다. "秦岚超短发, 친란 숏커트"가 실검에 오르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이 이어졌던 것이다. 그녀가 갑자기 숏커트로 모습을 드러낸 것은 최근 그녀의 새 드라마 《平等之门 평등지문》이 크랭크인에 들어갔기 때문으로, 작품에서 그녀가 맡아하는 캐릭터를 위해 숏커트 이미지를 선택한 것이라고 한다. 《平等之门 평등지문》 크랭크인 당일 친란은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진한 선그라스를 착용했다.
그리고 그녀는 숏커트를 한 머리와 어우러져 시원스럽고 또 아름다워 보였으며, 그녀의 하얀 피부는 햇살 아래 더욱 유난히 촉촉해 보였다. 네티즌들 모두 친란의 이러한 이미지에 깜짝 놀라며 중년 여성이라 불려야할 그녀가 30대 초반과도 같아 보여 정말 너무나 부럽다고 입을 모아 얘기했다. 그리고 이어 친란의 아름다움은 수 십년이 마치 하루와도 같이 아무런 변화도 일어나지 않고 있다며 그녀의 완벽한 관리에 호기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친란은 2002년 방송된 《大唐情史 대당정사》에 출연하며 정식으로 연예계 데뷔를 했으며, 이후 치옹야오(琼瑶 경요)의 지지와 지원을 받으며 앞뒤로 《还珠格格3, 환주격격 3》 및 《又见一帘幽梦 우견일령유몽》 등 작품에 잇달아 출연했다. 한 길만을 걸어오며 친란은 많은 작품들에 출연하며 외모와 연기력 등 모두 인정받았으며, 시간이 흐른 뒤 《延禧攻略 연희공략》으로 또 다시 큰 인기를 끌었다.
그리고 지금의 친란은 여전히 중국 내지 연예계에서 인기있는 배우로 매년 여러 작품들을 갖고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이 외에도 일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것은 그녀가 늘 작품속에서 젊은 베이글남들과 호흡을 맞추며 사랑을 속삭이고 있다는 것이며, 나아가 드라마 《关于唐医生的一切 관우당의생적일체》의 주연 웨이따쉰(위대훈)과 호흡을 맞추며 사랑의 싹을 틔우기도 했다는 것이다. 이들 두 사람은 여러차례 함께 외출하고 함께 밤을 지내는 모습들이 포착됐었다.
웨이따쉰이라는 배우 또한 매우 익숙한 인물이다. 그는 처음 예능으로 데뷔를 했으며, 한때 양미(杨幂)와 스캔들이 전해지기도 했고, 이후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에서 그가 맡아한 캐릭터 "멍옌천(孟宴臣 맹연신)"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하지만 웨이따쉰과 친란의 사랑에 대해 외부에서는 그들의 나이차이나 너무 크다며 별로 좋게 보지 않았다. 그리고 얼마 전 중국 연예계 유명 파파라치 "류따추이(刘大锤 유대추)" 또한 이들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류따추이가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된 근거는 두 사람이 한동안 서로 왕래가 없었고, 웨이따쉰 또한 이전처럼 친란의 집에 자주 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스타이며 서로 각자의 일로 바쁜 시간을 보내기 때문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이를 이해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류따추이의 추측일 뿐으로 실제 그가 말한대로 서로 결별했는지는 확실하게 알 수는 없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사랑을 공개한 적도 없는데 어떻게 헤어질 수 있느냐며 조롱섞인 말을 하기도 했다. 이어 류따추이에게 트래픽을 끌어 들이기 위해 연예계 스캔들 가십을 들먹이지 말기를 바란다고도 했다. 하지만 올해로 45살이된 친란이 결혼하지 않고 여전히 솔로로 지내고 있어 많은 팬들은 걱정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친란은 처음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의 관계이든, 혹은 루취안(陆川 유천)과의 감정이든 모두 적지않은 노력을 기울였기에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있다.
그 당시 황샤오밍이 촬영 중 부상을 입었고, 결국 친란은 황샤오밍을 돌보기 위해 자신이 하고 있던 모든 일들을 내려 놓았던 것을 모두가 기억하고 있다. 그리고 루취안이 촬영하면서 자금 부족으로 고민하고 있을 때, 친란은 자신의 출연료 모두를 루취안에게 직접 투자를 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의 관계는 결실을 맺지 못했다. 그래서 일까 지금 웨이따쉰과의 전망에 대해 팬과 네티즌들은 그리 낙관적으로 보지않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친란은 어쩌면 자신의 현재 싱글 상태를 즐기고 있는지도 모른다. 어느것에도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관리를 정말 잘 해나가고 있는 친란은 45살의 나이임에도 여전히 젊고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다. 이는 아마도 그녀가 일찍부터 경험하고 모든것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는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친란이 앞으로의 삶속에서 자신과 동행할 수 있는 나머지 반쪽을 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 45살의 친란, 그녀는 정말 나이에 걸맞지 않게 너무나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나가고 있어 부러워하지 않을 수 없다.
'스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리러바(Dilraba)의 잘 알려지지 않은 8대 사실들 (1) | 2024.10.24 |
---|---|
액션 롤플레잉 게임 《黑神话:悟空, 검은 신화 : 오공》 각본 장이머우(장예모) 감독 극찬 (0) | 2024.10.23 |
자오리잉(조려영) 《风吹半夏 풍취반하》로 두 번째 금응장(金鹰奖) 최우수여우주연상 수상 (2) | 2024.10.21 |
유니크(UNIQ) 해체 화제 불러 일으켜, 왕이보(Yibo)는 일찌감치 홀로 서기 (6) | 2024.10.17 |
아Sa(채탁연), 관즈빈(관지빈)의 프로포즈에 대해 "그가 결혼할 의향이 있다면, 나도 결혼할 의향이 있다" (1) | 2024.10.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