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추란(왕초연), 총비(宠妃) 역할 열연으로 화제

by 태권v22 2024. 12. 22.
반응형
728x170

총비(宠妃, 총애받는 왕비) 역할 열연에
화제로 떠오른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큰 기대를 받고있는 새 드라마 《成何体统 성하체통》에서
캐릭터 위완인(庾晚音 유만음) 이미지

 

"최근 큰 기대를 받고있는 웹드라마 《成何体统 성하체통》이 크랭크인에 들어갔고, 이는 곧바로 인터넷 상에서 수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로 떠올랐다. 이 드라마는 신예 남성스타 청레이(丞磊 승뢰)와 인기 여성스타 왕추란(王楚然 왕초연)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며 함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이들 두 젊은 배우의 강대강 연합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드라마 《成何体统 성하체통》은 동명 소설과 만화에서 파생되어 나온 것으로,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이 생존을 모색하기 위해 함께 궁정의 암투와 싸워 나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번잡하고 복잡한 연예계 속에서도 특유의 매력으로 대중들의 마음 속 깊이 각인된 배우들이 있다. 왕추란(왕초연), 그녀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잊혀지지 않는 배우이다. 그리고 그녀에 대해 많은 이들의 마음 속 깊이 파고들었던 것은 바로 드라마 《清平乐 청평악》에서 그녀가 맡아한 총비(宠妃, 총애 받는 왕비) 캐릭터 장귀비(张贵妃)에서 부터 였다.

 

728x90

당시 왕추란은 겨우 19살에 불과한 한창 청춘인 시기였지만 이미 또래를 뛰어넘는 연기력과 기질을 보였다. 이렇게 그녀는 동갑내기 소녀들이 풋풋함을 풍기는 학창시절을 보내고 있을 때, 그녀는 이미 아름답고 요염하며 제왕의 총애를 받는 비자(妃子, 임금의 첩)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해 냈다.

 

 

그녀는 등장할 때마다 마치 그림속에서 걸어나온 고전 미인과도 같았고,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 모두 비교할 수 없는 절세의 미모를 보였다.

 

 

왕추란장귀비(张贵妃)는 하나의 캐릭터였을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아름다움의 상징이기도 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외모적으로 아름다움일 뿐만 아니라, 안에서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고귀함과 우아함에 있다. 이러한 기질은 극 중에서 그녀를 독보적으로 만들었고,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총비(宠妃)의 모델이 됐다.

 

 

이로인해 왕추란을 얘기하자면 많은 이들은 감탄을 금치못했다. 그녀의 기질, 그녀의 연기 등 모두 이러한 캐릭터를 위해 맞춤 제작된 것만 같았다. 어느 시절의 왕조이거나 혹은 어느 제왕의 곁에 있든 간에 그녀는 총애를 받는 풍광이 무한한 미인이 됐다.

 

 

그리고 최근 《成何体统 성하체통》에서 왕추란의 이미지가 다시 한번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다. 그녀가 선택한 미모와 기질에 맞춰 드라마 속에서 더욱 화려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왕추란은 정말이지 어느 각도에서 보든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이렇게 그녀의 아름다움은 어느 순간이나 어느 각도에 국한된 것이 아닐 뿐만 아니라, 전방위적이며 또한 사각지대가 없다.

반응형

 

이로인해 많은 사람들은 《成何体统 성하체통》제작진들이 시청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왕추란의 기질과 이미지에 맞게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디자인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분장을 통해 왕추란이 캐릭터를 더욱 완벽하게 소화해 내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그 누구도 대체할 수 없는 캐릭터 위안인(庾晚音 유만음)이 될것이라 믿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왕추란(왕초연)의 롱다리는 그야말로 교과서 등급이다

교과서 등급의 롱다리 소유자 왕추란(王楚然 왕초연)정말 완벽하게 아름답다! "왕추란(왕초연)이 구찌(GUCCI) 패셔쇼장에 놀라운 모습으로 등장했다. 그녀의 매우 뛰어난 몸매 비율은 그녀를 걸

letsgo-start.tistory.com

 

정리하자면 왕추란은 이미 남다른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그녀가 연기한 하나 하나의 캐릭터 모두는 마치 그녀 삶의 한 부분이것만 같으며, 이는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고 있다. 그리고 그녀가 많은 지지와 관심속에 앞으로 연기의 길 위에서 더 멀리, 그리고 더 높이 갈 수 있기를 바란다.

 

인기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드라마 《成何体统 성하체통》이 강력한 잠재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배우들의 조합, 스토리 설정, 그리고 네티즌들 사이에서의 뜨거운 화제 등 모두 드라마 《成何体统 성하체통》은 관심을 하나 하나 쌓아가고 있다. 왕추란은 이 드라마로 다시 한번 역습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까? 그리고 청레이는 《云之羽 운지우》에서의 눈부신 활약을 이어나갈 수 있을까? 이러한 궁금증 모두 시청자들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드라마의 추진이 점차적으로 나아감에 따라 《成何体统 성하체통》이 또 하나의 중국 인기 드라마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