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리나의 신 EP 타이틀곡《My Way》MV

by 태권v22 2017. 8. 24.
반응형
728x170

리나의 신 EP 타이틀곡 《My Way》 MV

그림움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석



오늘(8월 24일) 리나의 새로운 EP 《My Way의 동명 타이틀 곡 MV를 정식으로 공개했다. MV에서 리나는 성숙한 연기력으로 10년 동안의 한결같은 차분한 목소리로 가장 부드럽고 유연하게 그리움을 이야기했다.

이전 리나가 발표한 《当你想念 당니상념》, 《可疑 가의 등 두곡은 리나가 출연한 드라마 "최미불과초상견(最美不过初相见)"의 주제곡이며 삽입곡 OST로 쓰여졌다. 드라마와 영화의 영역에서 다시 음악의 영역으로 돌아온 리나는, 그녀를 애타게 기다려 온 노래 팬들에게 진심을 가득담은 선물을 안겨주었다.

음악은 리나 자신의 자아와 통하는 경로이며, 또한 방식으로 "Music is My way"라고 했다. 생활은 맹목적으로 다른 이들을 따르는 것이 아니며, 또한 다른 사람들이 정해주는 극본에 따르는 것도 아니다. 이 세계의 규칙과 표준이 모두 자신에게 부적합 하다면, 자신만의 My Way를 가져야 하며, 완전히 자신의 영역에 속해야만 한다.




《My Way》는 트랩 펑크(Trap Funk) 스타일로 편곡을 명쾌한 전자음색과 리듬으로 했으며,

리나는 처음으로 이러한 곡 스타일에 대한 도전을 시도했다.

그녀는 노래 팬들과 자신의 진보와 성장을 함께 나누고자함과 동시에

또한 자신의 음악위에서 새로운 가능성, 구속되지 않은 편안한 상태를 펼쳐 놓았다.

가사에서는 리나의 한결같은 삶의 자세와 자신의 현재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이번 《My Way》 MV에서는 특별히 타이완의 인기가요상 감독인 천잉즈(陈映之 진영지)를 초청하여

함께 작업했으며, 빛과 그림자, 화려함과 공허함의 개념을 적용하였으며,

미래의 환상과 노래의 분위기가 서로 잘 어울려 독특한 태도를 부각시켰다.

리나는 처음으로 시각의 한계의 돌파로, 여러벌의 다른 개성있는 전위적인 의상을 시도하여

디자인적인 감각을 충분히 표현해 냈다.



▒ 가사보기


My Way


作词:柏磊

作曲:庄运祥

演唱:厉娜

노래 : 리나(Li Na)



就在这一个世界 我和你

不远方新的视野 去一去

身边是风雨雷和电 随我同行

Going My Way Going My Way 哦

我只想伴随着我的心情

放纵着我自己 随我一起

丢弃了压抑 不停的呼唤你

有一种声音在我的心底

不停地寻找你 那是自由

推开了阻力 尽情的活出我自己

天空中不同色彩 伴随你

到达了新的世界 很新奇

接受了挑战和新的未来 我坚信

会有意义 有意义 哦 哦

黑暗被冲破有一道光明

释放着我心灵 做我自己

有一片领地 任随心所欲

有一种声音在我的心底

不停地寻找你 那是自由

冲出我身体 尽情的放飞我自己

慵懒弥漫下午 空气麻醉着我

阳光洒下温暖 有了冲动的梦

带着自由的心

勇敢的心牵引带我踏过一片荆棘

随我不停的走 随着我的节奏

我只想伴随着我的心情

放纵着我自己 随我一起

丢弃了压抑 不停的呼唤你

有一种声音在我的心底

不停地寻找你 那是自由

推开了阻力 尽情的活出我自己

黑暗被冲破有一道光明

释放着我心灵 做我自己

有一片领地 任随心所欲

有一种声音在我的心底

不停地寻找你 那是自由

冲出我身体 尽情的放飞我自己









▶ MV보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