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프로그램 중 분노하여 휴대폰 내던진 류예(유엽), 장쯔이와 계속하여 말다툼 벌여

by 태권v22 2017. 10. 28.
반응형
728x170


프로그램 중 분노하여 휴대폰 내던진 류예(刘烨 유엽)

장쯔이(章子怡)와 계속하여 말다툼



최신 예능프로그램 《演员的诞生 연원적탄생, 배우의 탄생 예고에서 장쯔이류예(유엽) 두명의 연기지도자는 승강이를 벌이고, 계속하여 말다툼을 하는 것처럼 보여졌다. 더욱 류예는 프로그램 현장에서 휴대폰을 내던졌으며, 이에 장쯔이는 "류예 당신은 휴대폰을 찍는것을 제외하고 또 무엇을 할수 있나요?"라며 맞받아 말했다.

프로그램에서 장쯔이의 시선은 날카로웠고, 번번히 따져 물었으며, 류예는 두 손을 허리에 갖대대고 성질을 버럭버럭 냈다. 이러한 상황들은 두 사람 사이에 강렬한 화약냄새를 풍겼다.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演员的诞生 연원적탄생, 배우의 탄생

정상급 연기자에 도전하는 스타들이 본색의 연기로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정솽(郑爽 정상), 송단단(宋丹丹),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 등 모두가 출연한다.




서로 말다툼을 하고 있는 장쯔이류예


这都能满意? 이 모두를 만족할 수 있나요?

一点信念感都没有 你满意什么  조금의 신념감도 없어요, 당신이 만족하는게 무엇인가요?




손을 허리에 얹고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 류예


我告诉你刘烨  제가 류예 당신에게 말하겠어요.




날카로운 눈빛을 보이고 있는 장쯔이


说好的, 君子动嘴不动手呢?  좋아요, 군자는 말로하지 손을 쓰지 않습니다.

你除了拍手机你还会干什么  당신은 휴대폰으로 찍는것을 제외하고 또 무엇을 할수 있나요?




프로그램의 게스트 장궈리(张国立 장국립), 정솽(郑爽 정상),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




이 블로그에서 演员的诞生 연원적탄생, 배우의 탄생에 대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演员的诞生, 배우의 탄생》장쯔이 스타 지도자로서의 압권

                 장쯔이(章子怡)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24시간 연달아 녹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