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용샨(文咏珊 문영산)과 남친 이탈리아에서 결혼식 올려

배를 타고 입장하여 새로운 의미 부여

옛 절친 안젤라베이비는 참석하지 않아



원용샨(문영산)은 중국 내지에서 발전을 거듭해 오다 《海上牧云记 해상목운기에서 연기한 판씨(盼兮 반혜) 역과 《只为遇见你 지위우견니에서의 가오지에(高洁 고결) 역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하이 비주얼을 소유했다고는 하지만 원용샨은 연기면에서 옛 절친인 안젤라베이비에 치었다고 할수 있다.

일적인 면에서 상승단계에 접어든 것을 제외하고 원용샨은 사랑 방면에서 또한 자신의 뜻을 이뤘다. 올 7월 28일 그녀는 서로 사랑을 나눈지 5년, 그리고 5살의 나이차이가 나는 남친과 홍콩에서 "과대례(过大礼)" 의식을 치뤘다. 그리고 지난달 남친 우치난(吴启楠 오계남)과 홍콩에서 조용히 결혼 등기를 했으며, 얼마전 절친들과 한무리를 이루어 한국에서 혼전파티를 열기도 했다. 그리고 10월 12일 정식적인 결혼식을 앞두고 이탈리아에서 혼전 수영장 파티를 열어 참석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 파티에 참석한 이들은 말레이시아의 재벌 2세 규수 천쉐링(陈雪玲 진설령), 시페이란(石佩蓝 석패람) 등 모두가 부와 지위를 갖춘 이들이었다. 그리고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의 전처인 위안안(余安安  여안안) 역시 참석하여 이들 부부 두사람의 발이 상당히 넓음을 보였다.


** 过大礼[guòdàlǐ]

궈다리(过大礼 과대례)는 따핀(大聘 대빙)이라고도 하며,

중국의 전통 혼인의식 중의 하나이다.

약혼 과정에서 가장 성대한 의식이며,

결혼 전 약 15일에서 20일 사이에 치뤄진다.

신랑측은 길일을 정하여 축의금과 다양한 선물을 신부측에 보낸다.






그리고 10월 12일 원용샨(文咏珊 문영산)우치난(吴启楠 오계남)

이탈리아의 호반 고성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의 장소는 코모 호수(Lago Como)의 호반 고성이었으며,

이들 부부는 배를 타고 입장하여 매우 아름답고

로맨틱한 모습을 보였고,

결혼 서언을 낭독할 때 두사람은 교재 과정에 대해 이야기를 하며

달콤한 키스를 나눴다.

그리고 결혼식 내내 두사람은 다정하게 시선을 나눴고

원용샨은 여신 그대로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였다.


결혼식 현장은 매우 호화스러운 가운데 로맨틱함을 잃지 않았다.

이번 이들의 결혼식에는 2백여명이 참석해 축복했으며,

푸밍샤(伏明霞 복명하)의 남편 량진송(梁锦松 양금송)

결혼식의 축사를 맡았다.

량진송우치난은 비지니스 파트너로 알려져 있으며,

두사람이 함께 투자한 신펑톈위(新风天域 풍천역, NFC)는

이미 작년 미국에서 상장됐다.





두사람 모두 가세가 만만치 않다고는 하지만

아주 많은 상속과 가업을 이어받은 부N세대와 비교하여

자신이 창업하여 일궈낸 우치난 이야말로

진정한 젊은 유망주라고 할수있다.

지금 량진송과 합작한 신펑톈위(新风天域, NFC)를 제외하고

우치난은 블랙스톤 그룹(The Blackstone Group)의

사모펀드 자본투자 총택임자를 맡고있다.

일반적인 부호가에 시집가는 여는 스타들과 비교하여

원용샨은 더욱 행복하다 할수있다.

남편 우치난은 사업적으로 성공을 이뤘을 뿐만아니라

외모적으로도 매우 뛰어나

원용샨과는 정말로 서로 더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치난원용샨을 매우 사랑하고 있다.

이번 결혼식에서 세벌의 신부드레스로 갈아 입었고

세벌의 신부드레스 모두 브랜드 조르쥬 호베이카(GEORGES HOBEIKA)였고

조르쥬 호페이카는 샤넬(CHANEL)의 전 디자이너 작품으로

매우 자연스러우며 가격 또한 만만치 않다.





이번 원용샨우치난의 결혼식의 럭셔리함은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세기의 결혼식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다.

이번 결혼식에 원용샨은 연예계 내의 절친들을 초대했지만

옛 절친 안젤라베이비는 참석하지 않았고,

또한 공개적으로 어떠한 축복의 메시지도 보내지 않았다.





원용샨안젤라베이비 이들 두사람은 막 데뷔했을때 부터

성격이 비슷하여 서로 친하게 지냈다.

또한 나이가 서로 엇비슷해 절친으로 발전했고

둘이 함께 트렌디한 브랜드를 창립하기도 했다.

이렇게 두사람은 한때 샴쌍둥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가까웠지만

안젤라베이비가 중국 내지에서 발전을 거듭한 이후

두사람은 서로가 갈라섰다.

2015년 안젤라베이비황샤오밍의 결혼식때 또한

원용샨을 초대하지 않았고

이번 원용샨의 결혼식에 또한 안젤라베이비는 참석하지 않았다.





지난날 자매와도 같았던 두 절친의 지금같은 처리에

많은 이들은 매우 안타까워하고 있다.

그리고 지금 원용샨은 한사람의 아내로 행복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안젤라베이비는 여러차례에 거쳐 결혼생활의 변화에 대한

소문들이 계속하여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원용샨의 연기에 대해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 반면

안젤라베이비의 연기는 발연기의 대명사가 되고있다.

처음에 순풍에 돛을 단 안젤라베이비에 비교하자면

지금 원용샨은 후발자가 선발자를 앞지르는 양상으로 바뀌었다.

지금 두사람은 분명히 다른 처지에 놓여 있으며

이를 바라보고 있는 많은 이들 역시 탄식해 마지 않는다.


원용샨안젤라베이비의 개인적인 사항을 차치하고

원용샨(文咏珊 문영산)은 30살이 되는 해에 사랑으로 결혼을 했으며,

그녀에게 행복만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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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진쯔훠투이(金字火腿 금자화퇴)와 미국 듀폰(DuPont) 합작

중국 최초 인조육 패티 예약판매 출하 시작

진쯔훠투이 CEO "식감은 일반 햄버거와 다를바 없다"



최근 "저장(浙江 절강)의 상장회사 진쯔훠투이(金字火腿 금자화퇴)와 미국의 듀폰(DuPont) 기술합작으로 인조육 생산" 소식에 자본시장의 큰 관심을 끌었을 뿐만아니라 상한가를 기록했다. 그리고 또한 진쯔훠투이는 중국 내 최초로 "인조육"을 시판한 기업이 됐다.

진쯔훠투이의 인조육 제품은 장시간의 준비를 거쳤으며, 이미 제품은 표준등록을 완료하고 생산허가증을 취득하여 생산을 시작했으며, 톈마오(天猫, 티몰)에서 예약판매에 들어갔고, 10월 하순 정식으로 판매를 한다고 한다.







식물육 패드(植物肉饼, PLANT-BASED PIE)

영양 분석표

열량  1,224kj(매 100g)  영양소기준치(NRV) 15%

단백질  11.7g(매 100g)  영양소기준치(NRV) 20%

지방  21.2g(매 100g)  영양소기준치(NRV) 35%

탄수화물  13.7g(매 100g)  영양소기준치(NRV) 5%

나트륨  637637mg  영양소기준치9NRV) 32%



톈마오(티몰)에서 예약판매를 하고 있는

식물육 패드(植物肉饼)을 보면

이번에 진쯔훠투이가 이번 내놓은 인조육의 외형은

햄버거 패드와 같다.

유전자조작을 하지 않은(NON-GMO) 콩 등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고기의 질감과 식감을 갖고있다고 한다.

이 패드 매 100g당 11.7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달걀 흰자 매 100g당 단백질함유량 11.6g보다 조금 높다.

현재 톈마오(티몰)에서 예약판매하고 있는

소고기맛 2곽 4개의 패티 판매가격은 176위안(약 2만9,400원)이고

행사가격은 118위안(약 1만9,700원)이었다.

그리고 이 고기는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한다.


10월 12일 오후 진쯔훠투이(金字火腿) CEO 시옌쥔(施延军 시연군)

인터뷰에서 "진쯔훠투이와 듀폰이 합작으로 연구개발한 것은

식물육(植物肉)이라고 확실하게 말할수 있으며,

햄거거와 빵의 식감과 같다고 할수있습니다."고 말했다.





최근 2년동안 인조육 식품은 자본과 음식마니아 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새롭게 떠올랐다.

데이터에 의하면, 2017년 하반기부터 2018년 상반기 까지

미국에서 인조육의 매출금액은 이미 6.7억달러(약 7.940억원)를 달성했다.

이는 2,700억달러(약 320조850억원)달러의 미국 육류시장에서

인조육이 약 0.2%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외에 산업침투율이 매 1% 증가할때마다

미국과 중국에 각각 27억달러(약 3조2,005억원)

120억위안(약 2조70억원)의 매출을 안겨 주게된다.





시장분석가는 앞으로 진쯔훠투이가 인조육의 제품에 대해

계속하여 업그레이드 하고,

원가와 맛 또한 끊임없이 개선하여 나간다면,

회사의 시장경쟁력 또한 그에 맞춰 놀라갈 것이라고 분석했다.

동시에 진쯔훠투이는 중국 내 지명도가 비교적 높은

식품 생산과 판매 기업이 될것이라며

인조육의 생산과 보급에 있어 완전한 토대를 갖춘다면

중국 판 "비욘드 미트(Beyond Meat)"가 될것이 유망하며

나아가 수익성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했다.



미국의 비욘드 미트(Beyond Meat)는 2009년 창립됐으며,

올 지난 5월 2일 나스닥에 상장되어

"인조육 제일주"로 파장시의 당일주가는 163% 올랐다.

이는 2000년 이래 시가총액 2억달러 이상의 회사 중

상장 첫날에 가장 많이 오른 것이다.

흥미로운 것은 비욘드 미트(Beyond Meat)의 투자설명서에

밝힌바에 따르면, 비욘드 햄버거 고객의 93%가

같은 기간에 동물 단백질 식품을 구입했다는 것이다.

이르 바꾸어 말하자면,

비욘드 미트(Beyond Meat)의 주요 고객이

채식주의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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