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谁先爱上他的 수선애상타적》의 치우저(구택) 오사카영화제에서 "아시아 스타상" 수상

by 태권v22 2019. 2. 21.
반응형
728x170

치우저(邱泽 구택) 《谁先爱上他的 수선애상타적》으로

오사카 영화제에서 "아시아 스타상" 수상



타이완 매스컴의 보도에 의하면, 치우저(구택)는 《谁先爱上他的 수선애상타적으로 금마(金马)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더욱이 타이베이 영화상의 영화황제(影帝)를 거머쥐었다. 그리고 제14회 오사카 아시안 필름 페스티벌은 1년 1회 수여하는 "아시아 스타상(亚洲之星奖)"을 치우저에게 주는 것으로 결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주최측은 그의 도전적인 캐릭터의 연기와 연기력은 종전의 성과를 돌파했음을 인정하여 수상자를 결정했으며, 일본시간으로 오는 3월 14일 오후 2시에 수상한다고 밝혔다.




치우저는 현재 웹드라마 《唐人街探案 당인가탐안의 촬영을 마치고

곧 일본 오사카로 날아가 오사카 아시아 영화제에서

영예로운 수상을 앞두고 있다.

"아시아 스타상"은 과거 후이잉홍(惠英红 혜영홍),

나가세 마사토시(Nagase Masatoshi), 장샤오취안(张孝全 장효전)

뛰어난 배우들이 이 상을 수상한바 있다.



《谁先爱上他的 수선애상타적에서 치우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철저하게 변모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로인해 그는 트랜디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잘생긴 외모로 승부한다라는 부담에서 벗어나게 됐고,

연기면에서 스크린의 부담과 시련을 극복해 냈으며,

그는 이제 "외모에 기대지 않는 실력파 배우"로 거듭났다.

그는 이전 이티투데이(ETtoday)와의 인터뷰에서

수줍은 얼굴을 하며 이야기를 들으며 미소를 지었고

그의 이러한 얼굴모습은 색다르고 또한 의아한 모습이었다.

그는 확실히 이러한 문제에 대해 생각해 봤다며,

"이것은 눈에 띄기 좋은 양면의 날로, 비교적 쉽게 보여질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보여지는 것은 한 단면의 모습으로

다른사람의 또다른 면을 보고자 한다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게 봄으로써 비로소 당신은 다른사람의 또다른 모습을

볼수 있을것입니다."고 말했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