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멤버 카이(KAI) 한국인 최초로

구찌 아이웨어(Gucci Eyewear) 글로벌 광고모델로 선정



EXO 멤버 카이(KAI)가 브랜드 "구찌(Gucci)"의 글로벌 광고모델로 선정됐다.

카이(KAI)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아이웨어(Gucci Eyewear)의 한국인 첫 남성 브랜드 광고모델이 됐다. 2019 추동 광고 캠페인에 참여하여 패션계를 정복한 카이는 독보적인 가치를 입증한 동시에 뜨거운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카이는 감성적인 이미지로

이번 촬영에 필요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냄과 동시에

심오한 눈빛으로 "자신의 역량을 맏는다"라는 광고 메시지를

완벽하게 전달했다.





게다가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알렉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는 이번 카이

캐릭터 광고 화보에 대해

"그는 자신의 이야기를 스스로 말하면서

자신감, 가치, 개성 등을 거침없이 전달했습니다."고 평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이 외에 카이샤이니(SHINee)의 멤버 태민,

엑소 멤버 백현(BAEK HYUN), NCT 127의 멤버 태용마크

중국 내 인기 아이돌그룹 웨이션V(威神V, WayV)의 멤버인

(TEN)과 루카스(LUCAS) 등으로 구성된

7인조 유닛 그룹 "슈퍼M(SuperM)"을 결성했으며

오는 10월 4일 첫 미니앨범 《SuperM》을 전세계에 공개한다.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태권v22

중국의 이슈, 중국연예소식, 중국어 공부하기 등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