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주이롱(주일룡) 《青春芒果夜 청춘망과야》에서 《太阳 태양》 열창, 영상보기

by 태권v22 2020. 8. 10.
반응형
728x170

주이롱(朱一龙 주일룡) 《青春芒果夜 청춘망과야》에서

《太阳 태양》 열창 영상보기

손바닥에 그린 미소짖는 태양 창의적이라는 찬사 받아



8월 9일 주이롱(주일룡)은 《青春芒果夜 청춘망과야》에서 노래 《太阳 태양》을 열창했다. 그리고 노래의 마지막 부분에서 그는 자신의 눈을 가리며 손바닥을 내밀었고, 손바닥에는 미소짖는 태양의 모습이 그려져 있었다. 이에대해 그의 이러한 마음 씀씀이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뒤따라 주이롱은 웨이보에 자신과 스태프들이 함께 찍은 손 사진을 업로드했고, 모든 이들의 손에는 미소짖는 태양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 매우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했다.


青春芒果夜 청춘망과야》에서 太阳 태양》을 열창하는 주이롱(朱一龙)



주이롱(朱一龙 주일룡)과 스태프들



주이롱은 중국 내지 남자 배우로

2006년 베이징 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연기과를 졸업했다.

그는 2009년 부터 드라마와 영화 촬영을 시작했지만

줄곧하여 반응은 그리 좋지 않았다.

2018년 6월 웹드라마 《镇魂 진혼》에서 션웨이(沈巍 심외),

예준(夜尊 야존), 헤이파오시(黑袍使 흑포사) 등 세 캐릭터를 연기하며

바이위(白宇 백우)가 연기한 자오윈란(赵云澜 조운란)과 함께

양계(两界, 금강계 金刚界와 태장계 胎藏界)의 평화를 지킨다.

이 드라마로 인해 그는 갑작스럽게 인기가 치솟았고

주이롱바이위 두사람은 드라마 안팎에서의 커플 모습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주이롱이 주연한 모험 소재의 웹드라마

重启之极海听雷 중계지극해청뢰》가 방송을 했으며,

그가 연기한 남주인공 우씨에(吴邪 오사) 또한

폭발적인 연기를 보여줬다며 극찬을 받았다.



# LIVE 영상보기 - 《青春芒果夜》에서 열창한 《太阳 태양》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