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이이쯔(이이자)와의 사랑 부인한 유니크(UNIQ) 리원한(이문한) "저는 지금 솔로입니다"

by 태권v22 2020. 9. 13.
반응형
728x170

이이쯔(易易紫 이이자)와의 사랑 부인한

유니크(UNIQ)의 멤버 리원한(李汶翰 이문한)

"저는 지금 솔로이며, 26살로 일이 중요합니다"

 

 

리원한(이원한)은 《青春有你 청춘유니》의 첫 시즌 챔피언을 차지하며 센터의 자리로 데뷔를 했다. 이러한 리원한은 얼마전 자신보다 6살이 더 많은 스캔들의 여친 이이쯔(이이자)와 동거하고 있다는 추측과 함께 의혹이 일어났다. 그리고 거리에서 포옹하고 격렬한 키스는 적지 않은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다.

이에 9월 12일 밤 리원한은 웨이보에 장문의 글을 업로드하며 그와 이이쯔에 대한 소문에 대해 대답을 내놨다. 그는 지난 며칠동안 일어났던 일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걱정을 끼쳤다며 유감의 뜻을 표했다.

 

 

 

며칠간의 침묵 끝에 두번째로 홍역을 치른 리원한

마침내 장문의 글을 올리며 이에대해 대답을 내놨다.

리원한은 업로드한 글에서 이이쯔와의 사랑을 부인했으며,

최근 이 일로 인해 많은 시달림을 받았다고 했다.

그리고 리원한은 지금 솔로이며,

현재 젊기때문에 일에 더욱 정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당신들이 서로 사랑을 나누지 않았다면

시달림을 받을 이유는 무엇이며,

또한 이는 자업자득이 아니가하고 의문을 던지기도 했다.

 

 

리원한(李汶翰 이문한) 웨이보 캡처

抱歉这几天的事情让大家担心了。
谢谢礼物盒们一直以来对我的包容,对我的相信,

我知道大家这几天跟我一样备受煎熬。
工作人员让我不要看微博,但是我还是看了。
好多人问我怎么想的?
还要不要事业了?
我的答案是,我现在26岁,现在不拼什么时候拼,

我是个艺人,是个偶像,我知道自己应该承担什么。
我不完美,有很多缺点,也走过不少弯路,

但是我不会忘记自己最初的梦想。
谢谢你们一路陪着我经历这么多,我知道你们承受的可能比我还多。
最后我想说,我现在单身,并且会努力冲向最高点,我一直都在。

요 며칠의 일로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리우허(礼物盒, 선물상자) 분들께서 계속하여 저를 감싸주고

저를 믿어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마찮가지로 요 며칠동안

시달림을 받았다는 걸 알고있습니다.

스태프들은 저에게 웨이보를 보지 말라고 했지만

저는 여전히 보아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저에게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일은 하지 않을 것인가?를 물어 왔습니다.

저의 대답은, 저는 지금 26살이기에,

지금하지 않으면 언제할 것인가 입니다,

저는 연예인이며, 저는 아이돌이고,

저는 제가 무엇을 책임져야 할것인가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완벽하지 않으며, 저는 많은 결점을 갖고 있고,

또한 적지않은 굴곡을 거쳐 왔다고는 하지만,

제 자신이 처음에 갖고있던 꿈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일들을 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들께서 저보다 더 많은 것을

받아 들일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

저는 지금 솔로이고, 최고점을 향해 노력할 것이며,

저는 항상 이곳에 있겠다는 것입니다.

 

 

* 礼物盒[lǐwùhé] 리우허-선물상자

왜 자신을 리우허(礼物盒)라고 부르는지에 대해 리원한은

자신의 이름이 "리원한(李汶翰)"이기 때문에

약자로 "LWH"으로 사용했으며,

팬들은 그에게 "리우허(礼物盒)"라고 이름을 지어줬고,

이는 리우허 또한 약자로 "LWH"로

"선물상자"의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래서 《青春有你 청춘유니》 제작진들이 자신을

"리우허(礼物盒)"로 불렀다고 한다.

 

 

 

최근 한 네티즌은 리원한이이쯔의 다정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네티즌에 의하면, 길을 걷고 있던 중

리원한이이쯔를 뒤에서 껴안았으며,

그녀의 몸을 돌려 차 본네트 위로 넘어뜨렸고,

결국 두사람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고 전했다.

 

 

이이쯔(易易紫 이이자)

 

리원한은 지금 검색량이 많은 스타로

가장 인기가 오르고 있는 이때에

스캔들이라는 풍파에 빠져들었다.

 

 

비록 리원한 이라는 사람은 아직 붕괴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그는 확실히 팬들을 속였다고 할수있다.

팬들은 자신들의 우상이

사랑에 빠진것을 받아들일수 없다는 것이 아니며,

비공개로 사적인 데이트를 했다는 것도 아니고,

하나의 캐릭터를 팔아 팬들의 지지를 얻었다는 것을

받아들일수 없다는 것이었다.

정말이지 스타는 외롭고 힘든 것임에 틀림없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