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한적령(限籍令, 국적 제한령)" 셰팅펑(사정봉) 캐나다 국적 포기 신청

by 태권v22 2021. 9. 6.
반응형
728x170

"한적령(限籍令, 국적 제한령)"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캐나다 국적 포기 신청

아버지 셰씨엔(谢贤 사현) "그를 지지한다"

 

 

홍콩 동왕(东网 동망)이 5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셰팅펑(사정봉)이 최근 한 인터뷰에서 지금 자신은 캐나다 국적 포기 신청을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고 했으며, 이에 대해 매스컴은 셰팅펑의 아버지인 셰씨엔(사현)에게 물었고, 셰씨엔은 "아들이 무엇을 하든가는 모두 자신이 결정하는 겁니다. 저는 아버지로써 그를 지지할 것입니다"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동왕(东网) 보도에서, 당시 셰씨엔은 자녀들을 위해 캐나다로 이민을 갔고, 아들은 지금 캐나다 국적 반환신청을 진행중에 있다는 것을 셰씨엔은 전화통화에서 자신은 모르고 있다며 "어쨌든 아들이 무엇을 하든가 모두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며, 아버지로써 그를 지지합니다."라고 대답했다고 전했다.

 

 

셰씨엔(谢贤 사현)과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728x90

 

보도에서는, 잉황 엔터테인먼트그룹(英皇娱乐集团,

Emperor Entertainment Group)의 고위층인 훠원시(霍汶希 곽문희)는

중앙텔레비전(CCTV)의 인터뷰는 이전 녹화한 것이며

또한 당일 인터뷰 내용을 회사에 알렸다고 했으며

그녀는 이는 셰팅펑 개인이 결정하는 것으로

회사는 그의 의견을 존중한다고 말했다고 한다.

 

 

其实因为我是在香港出生

사실 저는 홍콩 출생이기 때문에

所以我本来就是一个中国人

저는 원래 중국인 중의 한명입니다

 

 

其实我也已经把我退掉加拿大国籍的这个

사실 저는 이미 이 캐나다 국적을 반환했습니다

已经在申请了

이미 신청했습니다

 

 

셰팅펑은 영화채널의 《蓝羽会客室 람우회객실》의

게스트로 출연했을때 국적에 대한 질문을 받았고

그는 "저는 홍콩 출생이기 때문에

원래 중국인 중의 한명입니다.

사실 이미 캐나다 국적 반환신청을 했습니다."라고

거짓없이 정면으로 대답했다.

그리고 이어 셰팅펑은 맛있는 음식이든, 액션 영화든,

음악이든지, 어떠한 컨텐츠, 어떠한 정체성이든지 상관없이

중국 문화와 중국의 정신을 전세계에

전파하고 싶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