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리홍(왕력굉) 일찍이 류이페이(유역비), 탕웨이, 코코 리(리원)에게 구애했으나 거절 당해

by 태권v22 2021. 12. 21.
반응형
728x170

왕리홍(王力宏 왕력굉)은 일찍이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탕웨이(汤唯)코코 리(李玟 리원, Coco Lee)에게

구애했으나 모두 거절당했고

부모님은 아 메이(张惠妹 장혜매)

슈치(舒淇 서기)를 싫어하여 인연을 갈라 놓았다

 

 

왕리홍(왕력굉)은 사태가 진정되지 않고 계속하여 불거지는 상황에서 공개적으로 사과와 동시에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를 발표했다. 지금 중국 인터넷에서는 왕리홍과 전처 리징레이(李靓蕾 이정뢰)의 이혼대전으로 파문을 일으키고 있어 20년이 넘게 유지해온 깨끗한 이미지가 하룻밤 사이에 몰락하고 말았다.

사실 일찍부터 왕리홍에게는 적지않은 소문들이 그를 계속하여 따라 다녔으며, 심지어는 특수직업에 종사하는 여성들이 그의 집을 드나드는 모습을 매스컴에서 사진에 담기도 했었다. 하지만 왕리홍은 자신의 이미지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 모든 사람들을 이를 믿지 않았다. 이방면에 대해 말하자면 왕리홍은 고학력 출신에 다재다능하고 근검한 생활을 이어가 거의 완벽한 남자로 여겨질 정도로 특출한 인재에 속했다고 말할 수 있다. 왕리홍이 앞서 고소고발한 일은 모든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었지만, 사실 그에게는 일찍이 중국 연예계 내에서 여러명의 여성스타들과 스캔들이 있어왔다.

 

 

 

728x90

 

1.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2010년 왕리홍이 감독과 주연으로

영화 《恋爱通告 연애통고》를 촬영할 때

민낯으로 촬영에 임했던 류이페이에게 큰 호감을 느껴

늘 그녀의 비위를 맞추는 등 정성을 들였지만

류이페이는 꿈쩍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류이페이 어머니 또한 촬영장을 따라다녔고

또한 왕리홍을 매우 싫어했다.

영화 촬영 중 키스씬 촬영이 있었는데

사실은 대본에 없었던 것으로 왕리홍

출연료를 더 주는 조건으로 촬영을 하려했다.

당시 류이페이와 어머니는 반대의 의견을 냈지만

왕리홍이 감독으로써 힘이 있었기에

류이페이는 기분 좋지 않게 촬영을 할 수 밖에 없었다.

훗날 왕리홍류이페이의 이름이 들어간

숨겨진 노래 한곡을 썼지만

류이페이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다고 한다.

 

 

 

2. 탕웨이(汤唯)

 

이들 두사람이 리안(李安 이안) 감독의

色·戒 색계》를 촬영할때

왕리홍탕웨이에게 첫눈에 반했고

심지어는 공개적인 인터뷰에서 연기 안팎으로 모두

탕웨이에 대한 감정이 있어 평상시에도 그녀를 잘 챙기며

그녀의 성격이 너무 좋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탕웨이는 그의 그러한 태도를 싫어했다.

비록 표면적으로는 거절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그를 가까이 하지 않았다.

이후 이들 두사람은 서로 만날 기회가 없었고

왕리홍 또한 잠잠해지며 탕웨이를 또다시 언급하지 않았다.

 

 

 

3. 코코 리(李玟 리원, Coco Lee)

 

왕리홍은 유명해진 이후 여러차례에 거쳐

코코 리의 노래실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여러차례 함께 작업할 기회를 찾고 엿보았다.

그리고 코코 리는 자신의 여신이라고 말하는 것을

숨기지 않고 말했다.

하지만 코코 리는 어릴때 부터 유복자였고

어머니와 언니가 그녀를 기웠기에 아버지의 사랑이 부족하여

줄곧 자신보다 나이가 많고 성숙한 남자를 좋아했다.

그래서 왕리홍이 별로 마음에 들지 않았고

이를받아들이지 않았다.

이후 일적으로는 조금의 소통과 합작이 있었으나

실제로 사적인 연락은 많지 않았다.

 

 

 

4. 아 메이(张惠妹 장혜매, A Mei)

 

왕리홍아 메이가 교제를 했던 것은 반지하적으로

왕리홍은 아 메이에 대해 많은 신경을 썼으며

2년이 넘는 두사람의 교제에서

음악적으로 여러차례 함께 작업을 했었고

서로가 매우 좋아했다.

하지만 왕리홍의 부모님은 아 메이를 좋아하지 않았고

그녀의 학력은 낮고 기질은 일반적이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게다가 연예계의 사람이라는 것도 싫어하여

이들 둘의 인연을 갈라 놓았다.

 

 

두사람은 헤어진지 여러해가 지난 후에도

함께 무대에 섰으며 당시 무대에서는

서로 사랑했었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이들이 헤어졌다고는 하나 흉악한 일은 없었다.

 

 

 

5. 슈치(舒淇 서기)

 

왕리홍슈치를 초청하여 자신의 MV를 촬영하며

두사람 사이에 사랑의 감정이 생겨났다.

일찍이 한차례 여행에서 한 기자는 이들이 일본 여행을 하며

반지를 사는 모습을 포착했다.

하지만 이 사랑 또한 왕리홍의 부모님 반대에 부딫치게 된다.

왕리홍의 부모님은 슈치가 자신들의 아들과 어울리지 않으며

슈치의 개성이 너무 강하다고 반대를 한것이다.

이에 왕리홍은 다시 슈치를 만나지 않았다.

왕리홍은 이 사랑에 대해 매우 아쉽게 생각했지만

부모님에게 대항할 용기가 없어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이렇게 왕리홍은 일찍이 류이페이,

탕웨이 그리고 코코 리에게 구애를 했으나

그녀들에게 거절을 당했고

부모님은 아 메이슈치가 마음에 들지 않아

이들의 인연을 갈라 놓았다.

 

사실 컬럼비아 대학교를 졸업한 리징레이 또한

왕리홍의 부모님은 눈에 차지 않았다.

다만 리징레이가 매우 예의 바르고

가정주부로 기꺼이 받아들이겠다고 해 인정을 한것이다.

그것도 아이를 임신하고 난 후에 겨우 들어갈 수 있었다.

결혼 이후 리징레이는 5년동안 아이 셋을 낳았고

막내 아들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리고 이들 부부는 별거에 들어갔고

이혼 수속에만 2년의 시간을 들였으며

최근 이들 부부 두사람 모두 체면을 철저히 잃어 버렸다.

 

 

왕리홍의 부모님 모두 명문의 고급지식을 받은 사람들로

이렇게 아들을 지나치게 사랑하고

또한 일을 크게 만들때 까지 방임한것은

일반 수준으로는 상상하기도 어려운 일이라 하겠다.

왕리홍이 오늘의 알한 결말을 얻게된것은

스스로 너무 총명하다 여기고

극도로 자아도취에 빠진 결과라 하겠다.

그리고 왕리홍의 부모님 역시 이미 성인이된

아들의 사랑과 일적으로 끼어들어

인연을 갈라놓은 것 또한

현명한 행동이라 말할 수 없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