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조비창(주필창)과 바이쥐강(백거강)이 부른 '택천기(择天记)' 주제곡 '주정(注定)'

by 태권v22 2017. 4. 12.
반응형
728x170

조비창(周笔畅 주필창)과 바이쥐강(白举纲 백거강)의

드라마 '택천기(择天记)' 주제곡 '주정(注定)'


양샤오페이(杨晓培 양효배)가 총 프로듀서를 맡고, 종슈지아(钟澍佳 종주가) 등이 연출하였으며, 추씨다오(楚惜刀 초석도), 양모(杨陌 양맥), 양판(杨叛 양반), 진우엔우엔(金媛媛 진원원)이 공동 시나리오를 작성, 루한(鹿晗 Luhan), 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 중요주연으로 우치엔(吴倩 오천), 정슌시(曾舜晞 증순희), 쉬링웨(许龄月 허령월), 장준닝(张峻宁 장준녕), 가오한위(高瀚宇 고한우) 등이 함께 주연하였으며, 천슈(陈数 진수), 정즈웨이(曾志伟 증지위), 야오디(姚笛 요적) 등이 특별출연한 트랜디드라마 시대극 '택천기(择天记)'가 오는 4월 17일 후난위성TV(湖南卫视)에서 방송을 시작한다. 이에 발맞춰 오늘(4월 12일) 조비창(주필창)과 바이쥐강(백거강)이 함께 부른 드라마의 주제곡 '주정(注定)'이 정식 공개됐다. 이 주제곡은 오랜 경력의 음악인 탄쑤엔(谭旋 담선)이 작곡했다.



2015년 조비창은 디지털앨범 발행에서 톱을 차지한 중국내지 여가수로, 과감한 발성과 자아에 도전하는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가수이다. 이번 드라마 '택천기(择天记)' 주제가에서 그녀는 소년의 품성과 잘 맞아떨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리고 바이쥐강은 이제 20살의 나이로 '쾌락남성(快乐男声)'에서 3등으로 데뷔하였으며, 최근 몇년간 예능프로그램과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하지만 음악을 사랑하는 그의 마음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바이쥐강은 데뷔이래 지금까지 두장의 앨범을발표했으며, 또한 자신의 개인 콘서트도 계속하여 공연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그는 외동아들로 태어나 낙관적이며, 또한 순수하고 깨끗한 마음으로 음악의 길 위에서 초심을 잃지않고 앞으로 계속 전진하고 있다. 또한 힘있는 목소리로 용감하게 도전하는 소년의 심성은 조비창과 서로 잘 부합되고 있다.


'주정(注定)'은 비교적으로 요즘 유행하고 있는 발라드 스타일의 드라마 주제곡으로, 조비창바이쥐강이 함께 부른 노래에서 심층적인 "사랑과 숙명"에 대해서 완벽하게 소화하여 표현하고 있다. "사랑은, 만남이 운명적으로 정해져 있다.(爱,注定相遇)"이라는 극중 인물의 감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지금 젊은 친구들의 감정을 발성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비록 사랑은 많은 우여곡절을 겪지만 서로가 아끼며 사랑하는 진실한 마음은 처음부터 끝까지 변하지 않는 것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 '택천기(择天记)'의 주제곡 '주정(注定)''양양(凉凉)' 등 아주 많은 드라마의 OST를 만들어 낸 음악 프로듀서 탄쑤엔이 직접 주관하여 작곡 하였으며, 그와 서로 잘 어울리는 작사가 롼지에(栾杰 란걸)가 함께 참여하여 조비창바이쥐강의 하모니를 만들어 냈다. 노래 '주정(注定)'조비창바이쥐강의 호흡이 잘 맞는 목소리는 조비창의 자성있는 따뜻함과 바이쥐강의 낮은 듯 힘이있는 목소리가 서로 잘 어울린다.


▒ 가사보기


注定

주정


作词:栾杰

作曲:谭旋

演唱者:周笔畅, 白举纲

노래 : 조비창(주필창), 바이쥐강(백거강)


 

女:

心海中的频率 刻画的是你

深情落笔中涟漪

思念的轨迹 一点点清晰

你是否也正被它牵引

男:

熟悉的呼吸 停靠在记忆

每一秒许下的愿景是看见你

想你的情绪 缓缓成影成形

它汇集成生命的光阴

女:

你眼底的笃定 给了我勇气

解析了所有难题

爱注定相遇

缘生根入地

愿和你创造梦去迁徙

男:

每一次经历 像掌纹清晰

你在掌心我用温暖呵护着你

爱注定相遇

像那星光合一

陪着你翱翔在星际

 

女:

这一生的使命我用爱选择结局

直到银发两鬓

就算再看不清那爱的华丽

男:

未来的天意

让未来决定

累积所有幸运存进你的宿命

合:

相依偎的心

有你会更坚硬

再不怕命运被侵袭

若时光重聚

若你不再是你

我一定还会爱上你

男:

爱注定相遇



注定[zhùdìng]

운명으로 정해져 있다.

  


▶ 노래듣기 및 다운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