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천치전(진기정)의 영화 '희환니(喜欢你)' 주제곡 MV

by 태권v22 2017. 4. 13.
반응형
728x170

천치전(陈绮贞 진기정)의 영화 '희환니(喜欢你)' 주제곡

'아희환상니시적내심활동(我喜欢上你时的内心活动)' MV


천커신(陈可辛 진가신), 쉬웨전(许月珍 허월진) 감독이 프로듀싱하고 쉬홍위(许宏宇 허굉우) 감독이 연출하였으며, 진청우(金城武 금성무, 가네시로 다케시),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순이저우(孙艺洲 손예주), 시멍야오(奚梦瑶 해몽요) 등이 주연한 애정영화 '희환니(喜欢你)'가 오는 4월 27일 중국전역에서 개봉된다. 이에 발맞춰 4월 11일 영화의 주제곡 '아희환상니시적내심활동(我喜欢上你时的内心活动)'의 MV가 정식 공개됐으며, 노래의 음원은 4월 12일 발표됐다. 천커신(진가신) 감독이 한한(韩寒)과 손을 잡고 천치전(진기정)이 달콤한 사랑의 마음을 노래했다.



영화 '희환니(喜欢你)'는 잘 어울리지 않는 한쌍의 남녀가 미식(美食)으로 인하여 인연을 맺어가는 러브스토리를 이야기한다. 어리벙한 요리사 저우동위(주동우)는 천재 조리기술을 갖고 있는 독설의 총재 진청우(금성무)와 인연을 맺는다. 저우동위는 순수하고 직설적이며, 진청우는 열애에 빠져 모든것이 뒤엉켜 버린다. 이들 두명은 신분과 지위, 심지어 용모까지도 전혀 어울리지 않는 사람끼리 뜻밖에 만나, 뜻밖에 마음이 동요된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네가 나를 좋아하는 한사람이 되었을 때 가장 진실하게 심장의 두근거리고 마음이 설레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인하여 영화 '희환니(喜欢你)'천치전을 초청하여 영화의 주제곡 '아희환상니시적내심활동(我喜欢上你时的内心活动)' 노래를 맡겼다. 천치전 그녀 또한 영화 '희환니(喜欢你)'의 초청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보통사람들의 감정과 생활을 가미하여 사랑에 대하여 가장 순수한 구애와 갈망을 표현해 냈다. 그리고 영화 '희환니(喜欢你)'한한을 초청하여 주제곡의 가사를 맡겼다. 한한의 작품에는 화려한 기교나 꾸밈이 없으며, 이번 주제곡에서도 가장 소박한 언어를 사용하여 청춘의 아름다우며 슬픈 마음을 이끌어 냈다. 이 역시 천커신 팀이 바라던 영화 '희환니(喜欢你)'의 창작에 대하여 화려한 꾸밈이 없는 것으로, 그들의 최초 소망이었다. 사랑을 본연의 모습으로 되돌아가 가장 편안하고 모두에게 동감을 줄수 있게 만들어 내고 표현하고자 했던 것이다. 이로인하여 이 영화를 만나는 관객들은 달콤하게 미소지을 수 있는 한편의 러브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 가사보기


我喜欢上你时的内心活动

아희환상니시적내심활동

 

作词:韩寒

作曲:陈光荣

演唱:陈绮贞

노래 : 천치전(진기정)


 

在九月 潮湿的车厢

你看着车窗

窗外它 水管在开花

椅子在异乡

树叶有翅膀

上海的街道

雪山在边上

你靠着车窗

我心脏一旁

我们去哪

你看那 九点钟方向

日内瓦湖的房子贵吗

世界上 七千个地方

我们定居哪

告诉我 答案是什么

你喜欢去哪

青海或三亚

冰岛或希腊

南美不去吗

沙漠你爱吗

我问太多了

知道吗

这里的雨季只有一两天

白昼很长 也很短

夜晚有三年

知道嘛 今天的消息

说一号公路上

那座桥断了

我们还去吗

要不再说呢

会修一年吧

一年能等吗

你还去吗

你喜欢吗



 我喜欢上你时的内心活动[wǒ xǐhuan shàng nǐ de nèixīn huódòng]

내가 너를 사랑하게 되었을때 마음의 움직임



▶ MV보기



이 블로그에서 영화 '희환니(喜欢你)' 예고편 보고 가세요^^

바로가기 "영화 '희환니(喜欢你)' 예고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