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乘风破浪3 승풍파랑3》 마무리! 왕씬링(왕심릉) 챔피언 차지

by 태권v22 2022. 8. 6.
반응형
728x170

《乘风破浪3 승풍파랑3》 마무리!

왕씬링(王心凌 왕심릉)이 챔피언 차지하고

탄웨이웨이(谭维维 담유유)는 "올해의 리더" 따내

 

 

8월 5일 저녁 7시 30분, 망궈TV(芒果TV)가 자체제작한 성장 음악경연 프로그램 《乘风破浪3 승풍파랑3》가 순조롭게 방송을 했으며, 열일곱명의 멤버들이 무대위에서 서로 협력하며 승리의 자리 열개를 놓고 각축을 벌였다.

최종적으로 제시카(郑秀妍 정수연), 위원원(于文文 우문문), 왕씬링(王心凌 왕심릉), 질리안 청(钟欣潼 종씬통), 탄웨이웨이(谭维维 담유유), 궈차이졔(郭采洁 곽채결), 쉐카이치(薛凯琪 설개기), 탕스이(唐诗逸 당시일), 차이줘옌(蔡卓妍 채탁연), 장톈아이(张天爱 장천애) 등 열명이 팀을 이뤘다.

 

"올해의 리더" 탄웨이웨이(谭维维 담유유, 좌)와 챔피언 왕씬링(王心凌 왕심릉)

 

728x90

 

野蔷薇 야장미》, 《梦中人 몽중인》, 《山海 산해》,

无名的人 무명적인》, 《孤勇者 고용자》,

stronger》, 《孤独颂歌 고독송가》,

给所有知道我名字的人 급소유지도아명자적인》,

真的爱你 진적애니》 등이 "올해의 무대상"에 뽑혔고

최종적으로 《山海 산해》와 《野蔷薇 야장미》가 상을 받았다.

이 외에 "80후(80后) 단체의 기억" 왕씬링

종합 챔피언을 차지했고

"2022 승풍상·올해의 리더" 타이틀은

탄웨이웨이가 수상했다.

 

"승풍파랑"의 밤, 열일곱명의 멤버들은 창의적이고

매너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下一站天后 하일참천후》 무대에서는

Twins가 12년전 공연에서의 이미지를 재현해

현장에서는 지난 추억을 떠올리게 했다.

동시에 열일곱명의 멤버들은

乘风破浪 승풍파랑》을 통해 감회과 그동안의 변화를

서로 공유했다.

 

 

탕스이(唐诗逸 당시일) :

프로그램에 참석해서 사랑하는 언니들을 만났고

제 자신을 돌파하며 지금까지 해 본적 없는

무대를 시도해 봤어요.

노래부르고 춤을 추며 새로운 저를 만들었어요.

미래의 길, 승풍파랑의 언니들과 함께 가고 싶어요.

 

차이줘옌(蔡卓妍 채탁연) :

오늘은 매우 특별한 날이예요.

마침 입단한지 22주년되는 날이거든요.

질리안 청(阿娇 아쟈오)과의 동행에 감사합니다.

무대 앞 뒤의 모든 스태프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저는

매우 좋은 친구들을 정말 많이 만났습니다.

이 우정이 끝나지 않길 바라며

이 우정이 영원하길 희망합니다.

 

장톈아이(张天爱 장천애) :

이 여름에 감사하고 《乘风破浪 승풍파랑》에 감사합니다.

저에게 노래와 춤을 가르쳐 주고

저에게 수많은 격려를 보내준 언니동생들에게 감사드리며

무대 앞뒤에서 수고하신 스태프 여러분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제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시종 호기심으로 가득차 있던 장톈아이,

제 자신의 용기에 감사합니다.

 

 

궈차이졔(郭采洁 곽채결) :

마라톤이 마침내 결승선을 통과했습니다.

저는 너무너무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승풍파랑(乘风破浪, 바람과 파도를 타고 있는) 의 어느 순간에도

함께 가는 사람들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쉐카이치(薛凯琪 설개기) :

기뻐요! 류롄(刘恋 유연)에게 감사합니다.

탄웨이웨이, 나랑 같이 노래 불러 주세요.

 

 

탄웨이웨이(谭维维 담유유) :

무대 앞뒤에서 노력해 주신 많은 스태프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리더에겐 막강한 책임감이 필요합니다.

처음엔 제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에 감사드리며

제가 맡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위원원(于文文 우문문) :

이 프로그램에서 저의 또다른 면을 많은 분들께

보여 들릴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영원히 여러분들 곁에 함께할 거예요.

 

 

제시카(郑秀妍 정수연) :

저에게 응원을 보내주시고 사랑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해냈습니다! 저의 자매 여러분 감사합니다!

 

 

질리안 청(钟欣潼 종씬통) :

제가 여기에 온 목적은 제 마음을 추스리고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乘风破浪 승풍파랑》에 와서 저를 바꿨습니다.

제가 《乘风破浪 승풍파랑》에서 겪었던 저의 경험이

한분 한분 모든 분들께 힘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할 수 있고 여러분들 또한

분명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비록 만난지 두달밖에 되지 않았지만

이러한 인연이 정말 기뻤습니다.

저는 팀의 언니들을 사랑합니다.

저는 정말 행복합니다, 저는 여러분들께 의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Sa(阿Sa, 차이줘옌)에게 감사합니다.

만약 그녀가 오지 않았다면 저 또한 오지 않았을 것이고

그녀는 줄곧 저를 응원해 왔습니다.

이 여름, 여러분들이 있어 값어치가 있습니다!

 

왕씬링(王心凌 왕심릉) :

정말이지 생각지도 못하게 챔피언을 차지했습니다.

요 몇달동안 저는 계속해서 하나하나의 무대 모두

매우 진지하게 부딪혀 왔습니다.

저는 반드시 계속해서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