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궈메이메이(곽미미)의 드라마 "번성사월(繁星四月)"주제곡《光阴 광음》MV, 치웨이(척미)와 우치롱(오기륭)의 슬프고 아름다운 감동

by 태권v22 2017. 4. 27.
반응형
728x170

궈메이메이(郭美美 곽미미)의 신곡 《光阴 광음

드라마 "번성사월(繁星四月)" 주제곡 MV

치웨이(戚薇 척미)와 우치롱(吴奇隆 오기륭)의

슬프고 아름다운 감동을 노래하다



궈메이메이는 타이허 뮤직그룹(太合音乐集团 태하음악집단) 소속의 연예인이며, 또한 싱가포르의 여신 가수이다. 최근 그녀는 새로운 앨범 《你的名字 니적명자, 너의 이름은을 발표했고, 발표이후 계속하여 팬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웨이보에서 뜨거운 검색어로 떠올랐다. 한때 궈메이메이와의 오해가 있던 네티즌들 또한 그녀를 새롭게 인식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一百种孤独的理由 일백종고독적이유》, 《我会一直想你 아회일직상니등의 MV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어제(4월 26일) 신곡 《光阴 광음의 MV도 정식 발표했다. 《光阴 광음의 MV에서는 드라마 "번성사월(繁星四月)" 중 주연 치웨이(척미)우치롱(오기륭) 사이의 매우 많은 아름답고 고전적인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으며, 또한 노래중에 슬픔의 분위기를 가미하여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노래와 MV는 현재 수많은 네티즌들의 칭찬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싱가포르의 격려여신(励志女神)" 가수 궈메이메이의 새로운 앨범 《你的名字 니적명자발표된 이래 수많은 네티즌들의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많은 네티즌들은 원래의 궈메이메이가 지금의 궈메이메이가 아니다라는 것을 문득 깨닫게 되었고, 적지않은 사람들은 이 궈메이메이의 뛰어난 재능을 비로소 알게되었고 인정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그녀에 대해 칭찬의 말을 이어가며, "정말 억울한 누명", "연예계 제 1의 억울한 사건!" 등 그녀의 옛일에 대하여 오해를 인정하고 있다.

그리고 궈메이메이의 앨범 중 10곡에서 이야기한 "고독"과 젊고 성숙한 여성의 감정세계를 둘러싸고 네티즌들은 이에 공감하며 또한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현재 궈메이메이의 음악은 각종의 음악 순위차트에서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항간에 떠돌고 있는 궈메이메이(郭美美 곽미미)라는 이름은 가수 궈메이메이가 아니다. 이번 앨범에서는 가수 궈메이메이를 둘러싼 요 몇년 겪얶던 일들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으며, 가수 궈메이메이로써 보통사람의 감정이야기와 자신의 이야기와 심사를 표현하고 있다. 가장 유명한 것은 그녀의 이름이지만, 가장 감동시키는 것은 그녀의 목소리와 노래 실력이다. 요 몇년의 경험으로 마음을 가다듬어 그녀의 노래 표현력은 더욱 섬세해지고 혼이 담겨있어 사람들의 마음속으로 깊이 파고들고 있다.

궈메이메이, 이는 그녀의 이름이다. 가수는 그녀의 전공이며, 또한 직업이다. 그녀의 이야기와 인생 또한 그녀의 모두이며, 과거와 미래이다.


▒ 가사보기


光阴

광음

 

作词: 木兰号aka陈韦伶

作曲: 木兰号aka陈韦伶

演唱: 郭美美

노래 : 궈메이메이(곽미미, Jocie Kwok)


 

以为自己能够豁出去爱你

以为任性也是一种勇气

后来才发现天真不算美丽

她只属于青春特有权利

 

以为你和我一样全心全意

太多对白只有我和自己

原来爱情是一个人的旅行

眼泪的光圈捕捉了风景

 

你要的自由都给你

你的承诺都还给你

你的心总是太拥挤

来不及为谁付出了光阴

 

我的心还不属于你

还在等那个人的真心

等那个人为我付出光阴

以为你和我一样全心全意

太多对白只有我和自己

原来爱情是一个人的旅行

眼泪的光圈捕捉了风景

 

你要的自由都给你

你的承诺都还给你

你的心总是太拥挤

来不及为谁付出了光阴

 

我的心还不属于你

还在等那个人的真心

等那个人为我付出光阴

等那个人让我付出光阴



光阴[guāngyīn]

시간. 세월.



▶ MV보기


음원(mp3)을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에 메일주소를 남겨 주세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