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이양첸시(이양천새)의 드라마 "사미인(思美人)" 엔딩곡《离骚 이소》MV

by 태권v22 2017. 4. 26.
반응형
728x170

이양첸시(易烊千玺 이양천새)의

드라마 "사미인(思美人) 엔딩곡 《离骚 이소》MV



그룹 TFBOYS의 멤버 이양첸시(이양천새)가 드라마 "사미인(思美人)"의 엔딩곡 《离骚 이소를 지난 4월 21일 정식 발표했다. 이양첸시의 깊고 부드러운 그만의 방식으로 감칠맛나게 노래했으며, 아름다운 선율은 굴원(屈原)의 고결함과 천하에 대한 걱정스러운 마음을 담아냈다.

《离骚 이소는 재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 진원치(金玟岐 김민기) 작사 작곡으로, 유명 프로듀서 옌샤오졘(颜小健 안소건)이 주관하여 제작했으며, 깊은 중국풍의 멜로디를 배합하여 극 중 소년 굴원을 연기한 이양첸시의 자성적인 그만의 음성은 섬세하고 부드럽게 극 중 인물이 감동적으로 다가오게 한다. 이 곡은 굴원의 생애에서 청춘의 역사적인 전기를 그린 드라마 "사미인(思美人)"의 엔딩곡으로, 극 중 소년 굴원이양첸시《离骚 이소한곡으로 고대 정치가 굴원의 화려하고 낭만적인 일생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냈을 뿐만 아니라, 독선적인 열혈과 부드러운 마음, 그리고 또 한편으론 나라를 지키지 못하고 타향을 떠돌아야만 하는 비통하고 분함을 이야기하고 있다.

드라마 "사미인(思美人)"은 오는 4월 28일 방송을 시작하며, 드라마는 굴원을 주선으로 하여 생동적인 인생의 전기 및 비할데 없이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풀어간다. 이양첸시는 극중에서 소년시대의 굴원을 연기하며, 사극에서의 신선하고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여 극 중에서 그의 연기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원(屈原)

중국(中國) 전국시대(戰國時代) 초(楚)나라의 정치가(政治家)이자 시인(詩人)

이름은 평(平)



이얀첸시(易烊千玺 이양천새)는,

2000년 11월 28일 후난성 화이화(湖南怀化 호남회화)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중국의 가수이며 댄서, 그리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룹 TFBOYS의 멤버이다.

2005년에 처음으로 TV에 등장하였고, 지금은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2009년 그룹 "비현소년(飞炫少年)"에 멤버가 됐고 활동 2년만에 팀에서 물러났으며, 그 시기를 전후하여 여러편의 드라마를 촬영했다.

2013년 1월 첫 개인 싱글 《空想摩天楼 공상마천루발표하였고, 6월엔 특출한 댄스실력과 다재다능으로 인항 TF의 가족 일원이 되었다. 그리고 8월에 TFBOYS 팀 구성원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그룹 내에서 최연소 멤버이다.


▒ 가사보기


离骚[Lísāo] 이소

굴원(屈原)이 지은 장편 서사시로,

초사(楚辭)의 대표작


▶ MV보기


음원(mp3)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이 블로그에서 드라마 "사미인(思美人)"의 주제곡을 찾아보세요.

바로가기 "장량잉(장정영)의 드라마 "사미인(思美人)" 동명 주제곡 MV"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