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하지 않을 것이라는 풍파에 대해 답한 후거(胡歌 호가)
"향후 5년 직업 발전을 위해 고민할 것"
네티즌 "더 많이 일하고, 더 많이 촬영하고, 고민은 적게"
후거(호가)는 《不虚此行 불허차행》 영화 살롱에서 "앞으로 5년 촬영을 하지 않겠다"고 했던 그의 발언에 대해 대답했다.
그는 "사실 제 마음속의 바탕색은 여러분들이 보는 모습과는 매우 다릅니다. 저는 늘 자기 모순과 갈등에 빠져 있으며, 많은 몸부림을 마음속에 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자제하고 타협하며 영화 속 캐릭터와 같이 지내기도 하지만, 때때로 다른 한편으로는 내 자신을 이겨 내기도 합니다."고 말했다.
이러한 대답은 후거 내면의 진실과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다. 배우에게 있어 대중들 앞에서 펼치는 이미지는 빙산의 일각일 뿐, 사람들 모두 갈등과 번뇌를 갖고 있다. 후거는 자신이 종종 자기 사변적 상태에 빠져 개인과 직업적인 선택에 대해 고민하고 있음을 인정했다.
후거는 "앞으로 5년간 촬영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주장에 대해 명확한 태도를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의 대답은 직업적인 발전에 대한 그의 복잡한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뛰어난 배우로서 그는 캐릭터 속에서 내면의 몸부림을 겪으면서, 또한 동시에 현실에서는 자아와 타협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그의 이러한 솔직함은 대중들에게 더 많은 생각할 여지를 주고, 후거에 대한 존중과 기대를 갖게 해주고 있다.
후거의 대답은 많은 이들에게 스타 뒤에 숨어있는 진정한 인간성을 깨닫게 해주고, 그들 역시 압박감과 고민을 겪고 있으며, 어려운 선택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알게 해준다. 그들이 존경받는 이유는 자신의 내면과 솔직하게 마주하고 끊임없이 탐색하며 성장해 나가기 때문일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후거가 앞으로 5년동안 촬영을 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그의 재능과 영향력은 이미 대중들 마음속 깊이 각인되어 있다. 앞으로 어떤 결정을 하든 상관없이 계속하여 뛰어난 연기와 진실한 태도로 더 많은 찬사와 지지를 받을 것이라 많은 이들은 믿고 있다.
앞으로도 그의 뛰어난 작품을 기대하며, 마음의 균형과 진정한 만족을 찾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