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후거(호가) "앞으로 5년 동안 내가 촬영을 하지 않는다면"

by 태권v22 2023. 8. 22.
반응형
728x170

후거(胡歌 호가)

"앞으로 5년 동안 내가 촬영을 하지 않는다면"

 

 

8월 21일 깊은 밤, 중국의 유명 배우 후거(호가)가 자신의 웨이보에 사려 깊은 글을 업로드해 팬들과 매스컴의 주목을 받았다. 업로드한 글에서 그는 "만약 앞으로 5년동안 촬영을 하지 않고 더욱 의미있는 일을 한다면, 모두들 계속하여 지지할까?"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이러한 문제는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에게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또한 많은 이들에게 배우의 사회적인 책임과 공익사업에 대한 생각을 불러 일으켰다.

 

후거(胡歌 호가) 웨이보 캡처

如果未来五年 我不拍戏了

去做一些更有意义的事情

你们应该会支持我的吧

 

만약 앞으로 5년 동안 제가 촬영을 하지 않고

조금은 의미있는 일을 한다면

여러분들은 아마도 저를 응원해 주실거죠?

728x90

후거는 중국 연예계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스타로 뛰어난 연기와 애틋한 연기로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그의 이번 발언은 그의 더 깊은 내면적 사고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라는 직업으로서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작품에의 출연과 연예 사업이지만, 그 이면에서 그들은 더 많은 사회적인 책임과 공익적인 사명을 짊어져야 하는 것일까?

 

 

후거의 이번 질문은 자신에 대한 생각일 뿐만 아니라, 연예계 전체와 사회적 가치관에 대해 던지는 일종의 질문이기도 하다. 사회의 발전과 대중들의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배우에 대한 기대 또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대중들은 더 이상 배우의 연기 수준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그들의 사회적인 영향력과 공익사업에 참여하는 행동들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후거의 발언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 일으켰으며, 적지않은 팬들의 그의 선택에 응원의 댓글을 이어가며 그가 의미있는 일에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면 여전히 그를 지지할 것이라고 했다. 이는 또한 배우에 대한 현대 대중들의 기대를 반영한 것으로, 많은 사람들은 배우가 연예사업 외에 사회공익에 적극 참여하고 자신의 영향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을 더욱 원하고 있는 것이라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배우는 공인으로서 그들의 언행과 행동거지 모두 사회와 매스컴의 주목을 받고있다. 따라서 그들은 사회적 가치를 선도하고 공익을 촉진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고 있다. 후거의 이번 발언은 아마도 더 많은 배우와 연예인들이 사회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또한 자신의 영향력으로 무언가를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하게 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후거의 발언은 개인적인 하나의 생각일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토론을 촉발하고 이끌어 내는 주제이기도 한것이다.

 

그가 앞으로 어떠한 선택을 하든 간에 배우들의 사회적인 책임과 그들이 어떻게 하면 공익사업에 더 잘 참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사람들이 고민할 수 있도록 유도할 것이다.

 

배우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일부분일 뿐만 아니라 더욱이 사회의 일부분으로서 그들의 행동과 영향력으로 더욱 광범위한 범위에서 역할을 수행하고 사회의 발전과 진보에 힘을 보탤 수 있는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