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자오루스(조로사), 펑샤오란(팽소염), 쥐징이(국정의), 송주얼(송조아) 등 시대극 미녀 샤오화(小花) , 누가 90허우(90后) 선녀의 얼굴일까?

by 태권v22 2023. 8. 18.
반응형
728x170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펑샤오란(彭小苒팽소염),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송주얼(宋祖儿 송조아)

시대극 미녀 샤오화(小花)

누구를 90허우(90后) 선녀의 얼굴이라 할 수 있을까?

 

 

자오루스(조로사), 펑샤오란(팽소염), 쥐징이(국정의), 송주얼(송조아) 등 네명의 샤오화(小花)는 90허우(90后) 중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있는 시대극의 미녀들이다. 시대극은 85허우(85后) 시대 유행하던 현상급(现象级, 사회적으로 영향력이나 파급력이 큰 컨텐츠) 작품이었으며, 지금까지도 지난 명작들을 잊지 못하고 몇번이고 되돌려 보기도 한다.

신세대 샤오화(小花)들에게 있어 연예계에서 인기를 얻고자 한다면 시대극의 중요성을 무시할 수 없다. 그럼 여기서 90허우(90后) 시대극 미녀 네명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자 한다.

 

728x90

첫번째로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에 대해 알아보면, 1998년 출생한 소녀로 비록 나이는 어리다고는 하지만, 적지않은 웹드라마에 출연하여 왔으며, 나아가 거의 모든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했다. 그녀는 샤바이톈(傻白甜, 달콤한 사랑에 빠져 아무것도 모르는 바보같이 순수한 여성) 캐릭터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속 깊이 파고들었으며, 이는 배우에게 있어 하나의 큰 시험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외모적으로 본다면 자오루스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의 느낌이 조금 나는것 같이 보이지만, 류이페이와 비교하여 그녀가 더욱 달콤하고 호감을 불러 일으킨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소녀로서 앞으로 그녀가 더욱 큰 인기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그 다음으론 쥐징이(鞠婧祎 국정의)이다. 그녀의 외모는 매우 특색이 있으며, 특히 시대극에서의 분장한 모습을 보면 귀엽고 작으며 매혹적이다. 그녀의 화장한 모습을 보면 맑고 깨끗하여 마치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그녀의 이어지는 작품들은 거의 모두가 시대극을 소재로 하고 있다.

 

사실 시대극은 샤오화(小花)들이 인기를 얻는데 있어 가장 좋은 기회이다. 쥐징이는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사람들은 앞으로 그녀의 연예사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세번째로 펑샤오란(彭小苒 팽소염)으로 1995년 출생한 샤오화(小花) 중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시대극 미인중의 한명으로 그녀는 샤오펑(小凤 소봉)이라는 캐릭터와 아주 잘 어울린다. 빛을 발하며 매혹적인 지우공주(九公主 구공주)는 마치 책속에서 나온것만 같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유감스러운 것은 펑샤오란은 《东宫 동궁》에 출연한 이후 일적으로 많은 계획들이 없어 앞으로의 발전에 대해 아쉬움을 안겨주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펑샤오란이 다시 뛰어난 연기를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또한 그녀의 고풍스러운 아름다움을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펑샤오란(彭小苒 팽소염)

 

마지막으로 송주얼(宋祖儿 송조아)에 대해 말하자면, 그녀는 베이징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연기과를 졸업했고, 현재 작품은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그녀는 95허우(95后) 샤오화(小花) 중에서 아름다운 비주얼을 대표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국적과 외모의 장점으로 인해 송주얼은 인기 시대극에 출연해 왔고, 앞으로 또한 트래픽 샤오화(小花)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옆 모습을 보면 송주얼자오루스 모두 류이페이의 느낌을 갖고 있어 그들 사이에서의 닮은점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흥미를 느끼며 관심있게 바라보고 있다.

 

송주얼(宋祖儿 송조아)

 

그렇다면 시대극의 미녀는 어떠한 얼굴을 말하는 것일까? 이는 의문과 궁금증이 가득한 하나의 문제이다.

 

사람마다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배우들의 연기력과 캐릭터 선택 또한 판정하는데 있어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쥐징이(鞠婧祎 국정의), 펑샤오란(彭小苒 팽소염), 송주얼(宋祖儿 송조아) 모두 각자만의 스타일을 갖고 있고, 시대극에서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펼치고 있다.

 

결국 누가 최종적으로 90허우(90后)를 대표하게 될지에 대해서는 시간만이 알려줄 것이다. 앞으로 그녀들의 뛰어난 활약에 응원을 보내며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