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손잡고 동행한
장바이즈(张柏芝 장백지)와 쑨동하이(孙东海 손동해)
줄곧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두 사람의 사랑
공개 장소에서 친밀한 모습 사진에 찍혀
사랑의 힘은 나이를 뛰어 넘는다
최근 중국 연예계에서 몇명의 새로운 연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중 한쌍의 연인이 바로 유명 영화배우 장바이즈(장백지)와 비지니스맨 쑨동하이(손동해) 커플이다. 이들 두 사람은 공공장소에서 다정한 모습이 사진에 담겨 매스컴과 팬들의 관심과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장바이즈는 홍콩 연예계의 일대 거성으로 계속하여 관심을 받아왔다. 그리고 그녀 사랑의 감정생활은 줄곧하여 많은 사람들의 흥미로운 화젯거리였다. 지난 결혼생활에서의 좌절과 이혼은 그녀에게 적지않은 충격이었지만, 장바이즈는 삶에 있어 적극적으로 대해왔고, 삶에 강하게 맞서면서 영화계로 돌아왔다.
쑨동하이는 다른 비지니스맨 사업가들과 마찬가지로 대중들에게 거의 노출되지 않았다. 그는 유명 비지니스계의 창업자로 자신의 비지니스 제국을 경영하고 있다.
비록 그는 연예계의 인물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의 성공적인 사업과 성공한 남자의 이미지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연인과 사랑은 중국 연예계에서 적지않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장바이즈는 계속하여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单身女神, 솔로 여신"이었으며, 그녀의 여러번의 연애와 결혼 모두 사회의 관심을 끌었다. 그리고 쑨동하이의 신분과 지위 또한 사람들에게 그들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게 했다.
하지만 이러한 호기심 이 외에도 부정적인 댓글 또한 수면위로 떠올랐다. 어떤이들은 장바이즈의 애정 선택에 대해 의외라고 여겼으며, 또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연애라는 것을 이용해 자신의 이미지를 과장하고 있다는 비난까지 받았다.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은 그들에게 지지와 축복을 보내고 있다. 모든 사람들에게는 사랑이든 일에 있어서건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장바이즈와 쑨동하이의 만남은 친구 모임에서 비롯됐다고 한다. 소식통에 따르면 당시 두 사람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가까워 졌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관계는 점차적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일반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것이라고 했다.
외부에서의 평판이 어떠하든 중요한 것은 장바이즈와 쑨동하이가 이 관계에서 서로의 행복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랑과 결혼은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 생활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영향을 받기 보다는 자신의 행복을 소중히 여기고 지켜나가는 것이 훨씬 나은 것이다. 어쩌면 그들의 관계는 자신의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긍정적인 태도를 사람들에게 전달해 줄 수도 있다.
장바이즈와 쑨동하이의 열애는 많은 네티즌들과 매스컴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이들 모두 성인이기에 자신의 사랑을 선택할 권리가 있다며 이들의 사랑을 지지하고 있다. 그들은 장바이즈가 자신의 과거를 직시하고 다시 행복을 찾게 됐다며 칭찬의 말을 이었다.
■ 관련된 이야기
또 다른 이들은 이들의 감정에 대해 유보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들에겐 생활 배경에 있어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감정에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을 것이라는 우려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장바이즈와 쑨동하이의 다정한 사진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에 떠돌았을 때, 이들의 사랑은 빠르게 대중들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그 중 한장의 사진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해변을 거닐며 행복한 모습을 짖고 있어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이 사진은 빠르게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고, 이후 매스컴 또한 이들 새로운 연인에 대한 소식을 잇달아 전했다.
장바이즈와 쑨동하이의 사랑이 최종적으로 어떻게 발전하든 그들의 관계는 계속하여 뜨거운 화제가 될것으로 보여진다. 그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들이 선택한 길을 견지하고 외부의 평판과 추측에 용감하게 맞서는 것일 것이다.
사랑은 신분과 지위를 가리지 않는다. 두 사람이 진심으로 사랑한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이해와 축복을 충분히 받을만 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