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柳舟记 류주기》 크랭크인 연회, 왕추란(왕초연)은 시크하게 캡 모자를 쓰고 류링쯔(유령자)는 상큼하게 캐주얼 복장으로 참석

by 태권v22 2023. 8. 11.
반응형
728x170

《柳舟记 류주기》 크랭크인 연회 개최

왕추란(王楚然 왕초연)은 시크하게 캡모자를 쓰고

류링쯔(刘令姿 유령자)는 상큼하게 캐주얼 복장으로 참석

 

 

8월 10일 《柳舟记 류주기》의 크랭크인 연회가 정식으로 개최됐으며, 많은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드라마에 함께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크랭크인 연회 비공식 사진을 보면, 왕추란은 캡모자를 쓰고 캐주얼하고 심플한 복장으로 참석해 자신의 쿨한 매력을 드러냈으며, 류링쯔는 상큼한 캐주얼 스타일로 등장해 넘치는 청춘의 활력을 발산했다.

 

반응형

크랭크인 연회는 한 드라마가 촬영 단계에 정식으로 들어가는 중요한 순간이며, 또한 배우들이 드라마에 빛을 더하는 순간이다. 이번 《柳舟记 류주기》의 크랭크인 연회는 많은 스타들이 빛을 더한 만큼 관중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왕추란은 이 드라마 주인공 중의 한명으로서 캐주얼한 차림에 캡모자를 쓴 스타일로 참석해 패션 센스와 함께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해맑은 웃음은 수많은 눈길을 사로 잡았고, 이날 밤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그리고 류링쯔 또한 또 다른 주인공 중의 한명으로서 크랭크인 연회에서 상큼하고 캐주얼한 이미지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이렇게 심플한 의상으로 청춘의 활력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발산해 냈다. 그리고 그녀의 미소와 환한 눈빛은 사람들로 하여금 청춘의 활력과 밝은 기운을 느끼게 했다. 그녀의 등장은 《柳舟记 류주기》에 산뜻한 색채를 더해 줬다.

 

 

이번 《柳舟记 류주기》 크랭크인 연회의 사진은 사람들에게 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리고 왕추란류링쯔는 그녀들만의 매력으로 캐릭터의 풍격을 드러내 이번 드라마에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는 또한 그녀들이 극 중 캐릭터 이미지와의 적합도와 연기 실력을 구체적으로 드러낸 것이기도 하다.


■ 관련된 이야기

 

이 외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로 《柳舟记 류주기》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이야기와 감정적 경험을 선사해 줄지도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크랭크인 연회 개최는 드라마가 정식으로 촬영 단계에 진입했음을 의미하고 있는 만큼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놓쳐서는 안될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 믿는다.

 

 

종합하자면 《柳舟记 류주기》 크랭크인 연회의 멋진 순간들은 사람들에게 더욱 큰 기대를 안겨줬다라고 말할 수 있다.

 

 

왕추란류링쯔의 쿨하고 상큼한 이미지는 캐릭터의 특징과 개성을 잘 드러낸 것이라 여겨지며, 또한 드라마에 포인트를 더한 것이라 생각된다. 드라마 《柳舟记 류주기》가 이야기와 배우들의 연기면에서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재미와 놀라움을 선사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

 

순조로운 촬영을 마치고 하루빨리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드라마가 들려주는 이야기와 감정의 매력으로의 초대에 더욱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