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추란(왕초연) "완벽한 몸매, 우아한 분위기의 상큼한 청춘 스타"

by 태권v22 2023. 6. 9.
반응형
728x170

완벽한 몸매, 우아한 분위기의

상큼한 청춘 스타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광범위한 화제 불러 일으켜

 

 

최근 중국 연예계의 신예 청춘스타 왕추란(왕초연)이 광범위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상큼하고 자연스러우며, 검색량을 따르는 노선을 걷지 않고, 결코 노이즈 마케팅을 하지 않는 청춘 스타 왕추란은 우아한 분위기의 기질과 완벽한 몸매로 무수히 많은 팬들을 끌어 모으며 많은 젊은 친구들 사이에서 사랑의 목표가 됐다.

왕추란의 몸매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최고의 몸매로 통할 만큼 매우 날씬한 모습은 아니지만, 눈에 띄는 균형잡힌 보디라인으로 보는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 잡는다. 얼굴형은 작고 갸름하며, 이목구비는 매우 뚜렷하여 조금도 흠잡을 데가 없고, 특히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맑은 눈이 돋보인다. 한 네티즌이 그녀는 마치 눈에 띄지 않는 작은 풀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 누구도 그 말에 놀라게 하지 않았다. 그녀를 하나 하나 자세하게 들여다 본다면, 두배의 아름다움으로 보상해 주기 때문이다.

 

 

728x90

완벽한 외모 뿐만 아니라 왕추란에게 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그녀의 실력으로, 데뷔 몇년이 되지 않아 이미 높은 인기와 함께 영향력을 갖고있다. 그녀의 음악 작품은 "인디 가수다운 스타일도 있고, 따라부르기 좋은 스타일로 소녀의 모습을 표현"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과 풍격을 보이고 있다.

 

 

그녀가 보여주는 무대에서의 표현력은 아주 강하고, 목소리는 달콤하고 감동적이며, 가창력이 매우 뛰어나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 관련된 이야기

 

특히 왕추란은 거부할 수 없는 외모에도 불구하고 맑고 깨끗한 마인드로 저속한 비지니스 행사 혹은 경기장 공연 등에 거의 응하지 않고 있으며, 음악적 표현을 최우선으로 하여 자신의 최초 마음가짐과 초심을 유지하고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왕추란을 좋아하는 것은 그녀가 단지 미녀이기 때문만이 아니라, 그녀의 진실한 마음과 꾸준하고 끈질긴 노력을 보아왔기 때문이다.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상큼하고 자연스러우며, 검색량의 흐름을 타는 노선을 걷지 않고,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보여주며 결국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참신한 청춘 스타가 됐다.

 

 

총체적으로 왕추란은 완벽한 몸매와 우아한 분위기를 지닌 풋풋한 청춘 스타로, 자신의 음악적 꿈을 생활속에 녹여내고, 끈기와 노력으로 자신의 인생신앙을 실천해 오고있는 젊은이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그녀는 이렇게 "青春不做妥协,向往自由与远方 청춘은 타협하지 않고, 자유와 먼곳을 지향한다"는 정신적 내면을 실제 행동으로 옮기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