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황샤오밍(황효명)의 새로운 사랑 또 다시 폭로! 자오시진(조사근)과 열애 중?

by 태권v22 2023. 6. 8.
반응형
728x170

새로운 사랑이 또 다시 폭로된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여성배우 자오시진(赵仕瑾 조사근)과 열애중이다?

 

 

2023년 6월 7일 황샤오밍(황효명)의 새로운 사랑이 재차 이슈로 떠오르며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파파라치가 공개한 사진에서 황샤오밍과 신비의 여성 한명이 빈번하게 모습을 드러내며, 그들은 함께 술집을 찾아 다녔고, 여성측은 섹시한 탱크톱 셔츠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과시했다.

황샤오밍은 마스크와 모자를 쓰고 자신의 몸을 최대한 가리려 했지만, 여성측은 조금도 숨기려 하지 않았고 오히려 파파라치의 몰카에 침착하게 대응했다.

 

728x90

이 신비의 여성은 볼륨감있는 몸매에 긴 머리를 나부끼며 거리낌없이 걸었고, 무시할 수 없는 비주얼로 스타 황샤오밍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파파라치는 그녀가 일부러 메이크업을 바꿔 더이상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잉)처럼 느껴지지 않게 했다며 농담을 하기도 했다.

 

한 네티즌은 이 신비의 여성은 바로 일찍이 리녠(李念 이념)과 함께 《夏妍的秋天 하연적추천》에 출연했던 자오시진(赵仕瑾 조사근)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자오시진의 공개된 자료에 출생년도를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황샤오밍과 비교하여 12살 전후 어린 것으로 추정된다.

 

 

자오시진은 일찍이 2018년 안젤라베이비와 함께 사진을 찍은 적이 있어 사람들의 여러 추측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당시 황샤오밍은 아직 이혼하기 전 이었고, 자오시진은 연예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었기에 안젤라베이비와의 우연한 만남은 뜻밖의 상황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번 새로운 사랑이 폭로된 이후 양측 모두 침묵을 지키며, 공개적으로 대답을 내놓지 않고 있다.

 

파파라치는 짧은 5일 동안 두 편의 동영상을 공개했고, 황샤오밍 또한 어떠한 액션을 취하지 않고 있어 마치 사랑에 대해 공식발표를 계획하고 있는 것처럼 보여지기도 한다. 특히 자오시진안젤라베이비와 닮은 꼴의 얼굴을 피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바꾼 듯해 보여지며, 그녀의 달라진 모습에 많은 사람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전 황샤오밍예커(叶珂 엽가)와 스캔들이 누차 전해 졌었지만, 그들은 계속하여 침묵을 유지했었다. 그리고 지금 새로운 사랑이 폭로됨에 따라 황샤오밍예커(叶珂)는 이미 과거형이 된것으로 보여진다.


■ 관련된 이야기

 

네티즌들은 자오시진의 현재 상황으로 볼때 매우 좋아 보인다며, 황샤오밍의 이전 여친들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뛰어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이할 만한 것은 황샤오밍의 새로운 사랑과 동시에 최근 안젤라베이비의 새로운 사랑 또한 전해지고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안젤라베이비의 스태프는 이러한 소문에 대해 빠르게 부인하고 나서며 그녀는 현재 솔로라고 강조했고, 이어 함께 외출했던 남성은 새로운 남친이 아니라고 덧붙여 말했다.

 

 

황샤오밍의 새로운 사랑에 대해 네티즌들은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 사람들은 황샤오밍의 감정생활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드러냈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그가 빈번하게 여친을 바꾸는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선택과 삶의 역정이 있으며, 황샤오밍의 사랑 또한 그의 개인적인 일이다.

 

과연 황샤오밍의 이번 새로운 사랑은 얼마나 오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며, 그의 새로운 사랑을 지켜보며 차분히 기다려 봐야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