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황샤오밍(황효명)과 친란(진람) 끊어졌던 인연이 다시 이어질까?

by 태권v22 2023. 5. 28.
반응형
728x170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과 친란(秦岚 진람)

끊어졌던 인연 다시 이어질까?

사랑의 두 번째 장을 열어간다?

 

 

요며칠 황샤오밍(황효명)과 친란(진람)의 애정감정 문제에 대해 다시한번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친란의 나이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 외부에서는 그녀가 결혼 문제에 대해 고려하고 있는 것이 아니가하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다.

그리고 황샤오밍은 일찍이 친란과 애정의 감정이 있어왔다. 그는 지금 이미 이혼을 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매력이 넘치고 있으며, 많은 젊은 여성들이 앞다투어 쫓고있다. 그렇다면 황샤오밍친란과 끊어졌던 인연을 다시 이어가는 것에 대해 고려하고 있을까?

 

728x90

아마도 일부 사람들은 이건 거의 불가능한 일이라고 여기고 있을 것이다. 어쨌든 황샤오밍안젤라베이비의 결혼은 한때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친란 또한 그 내막을 알고 있다는 것에 자유로울 수는 없다. 그리고 지금의 황샤오밍은 이미 결혼을 경험한 사람이며, 나아가 아이도 한명있다.

 

친란안젤라베이비 아이의 새 엄마가 될만큼 어리석을까? 기타 다른 방면에 있어 친란은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않고 자신이 직접 할 수 있지만, 아이를 갖는 것과 같은 중요한 일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는 신중하게 고려해야만 한다.

 

 

하지만 황샤오밍친란 사이에서 다시 함께 할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당시를 되돌아 보면, 19년 전인 2004년 황샤오밍친란 모두 막 연예계에 발을 들인 신인이었다. 두 사람은 드라마 《龙票 용표》를 함께 촬영하는 동안 연기로 인한 애정이 싹텄고, 외부에서는 이들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했으며,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하지만 이러한 감정은 2년이라는 시간이 흐르기도 전에 결국 안타까운 결말을 맞이하고 말았다.

 

 

지금 시간은 덧없이 흘러 10여년이 훌쩍 지나버렸다. 황샤오밍은 결혼한 이후 어쩌면 감정에 대해 더욱 명확한 인식을 갖게 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친란 또한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감정에 대해 더이상 예전처럼 정열적이지 않다. 이시점에서 그들이 과연 다시 함께 할 수 있을까?

 

고려해야할 핵심적인 요소는 바로 주도권이 누구의 수중에 있는가 하는 것이다. 어떤이는 이것은 아주 간단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주도권은 분명 친란에 수중에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반드시 이와 같다고 생각하지 않는 이들도 많다. 왜냐하면 지금의 황샤오밍은 이미 당시의 그가 아니기 때문이다. 일적으로 끊임없이 발전을 거듭함에 따라 그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가 됐으며, 그의 명성은 하늘을 찌를 듯 하고 있다.

 

다시말해서 그가 20대 여성을 찾는다해도 전적으로 가능하며, 나아가 비주얼 면에서도 친란에게 전혀 뒤지지 않을 수도 있다. 이는 황샤오밍이 비록 이혼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주도권을 갖고 있다는 것을 충분히 말해주고 있다. 왜냐하면 오늘날 여성의 경우 남성의 결혼사에 대해 개의치 않으며, 단지 남성의 조건이 뛰어나면 충분하다고 여기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비해 친란의 상황은 낙관적이지만은 않다. 올해 44살인 그녀는 노처녀로서 더 이상 적합한 상대를 찾기 쉽지 않다. 이러한 상황에서 얼마 전 그녀가 왜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의 프로포즈를 거절했는지 의문스럽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 보면 이것이 합리적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나이가 비교적 많은 여성들에 대해 말하자면, 적합한 배우자를 찾는다는 것은 더욱 어려워 진다. 황샤오밍 또한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나는 동반자를 선택할 정도로 어리석지 않을 것이며, 결국 누구도 그렇게 미련하지는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황샤오밍친란과의 끊어진 인연을 다시 이어갈지 고려한다는 것에 대한 답은 명확하게 내릴 수 없다. 양쪽 모두의 결정권은 각자의 생각과 현실적인 고려에 달려있다.

 

황샤오밍은 일적으로 성공한 스타로서 더 많은 선택의 여지를 갖고 있지만, 친란의 경우에는 더욱 신중하게 자신의 미래를 선택해야만 한다. 결국 결혼은 중요한 결정이기 때문에 양측 모두 이성적으로 이해득실을 가늠해야만 한다.

 

 

최종적인 결과와 결정이 어떠하든 황샤오밍친란 모두 매우 뛰어난 연예인으로서, 그들 각자 일적으로의 성취는 많은 사람들을 감탄케 하고 있다. 그들이 함께 하든 함께하지 않든 그들 개인적인 선택을 존중해야만 하며, 일과 사랑의 감정 모두에서 자신의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기원해줘야만 할 것이다.

 

 

총체적으로 황샤오밍친란 사이 감정 문제는 변수와 미지로 가득차있다. 그들이 다시 함께 할 것인지는 각자의 심경과 선택에 달려있다. 아무쪼록 그들 모두 자신의 행복을 찾아 일과 삶에서 윈윈을 이루기 바란다. 아울러 앞으로 더 뛰어난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