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공쥔(공준) 아마도 한 무대에서 상 받을 듯, 《安乐传 안락전》 곧 방송?

by 태권v22 2023. 5. 30.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공쥔(龚俊 공준)

아마도 한 무대에서 상 받을 듯

이로볼 때 《安乐传 안락전》 곧 방송을 앞두고 있다?

 

 

디리러바(Dilraba)는 현재 중국 연예계 내에서의 팬덤은 정점에 달하고 있다. 그녀는 눈길을 잡아 끄는 외모와 몸매로 비지니스 자원 측면에서 현재로선 라이벌이 거의 없다. 그녀 수중에 있는 럭셔리 브랜드 모델 또한 다른 여성스타들에 비해 월등히 앞서고 있다.

그녀가 연예계로 진출할 수 있었던 것은 물론 비지니스에 의존했던 것이 아니고, 결국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기 시작했던 것은 그녀의 드라마 작품이었다. 그녀는 당초 《克拉恋人 극랍연인, 다이아몬드 러버》에서 여주인공을 맡아하며 주목 받는데 성공했다.

 

728x90

공쥔(공준)의 경우 디리러바와 비해 유명해지는 시간이 많이 늦었다. 하여튼 그는 이전 계속하여 투명인간 상태에 처해 있었고, 기본적으로 어느 누구도 관심갖는 이들이 없었다. 뿐만아니라 그의 비지니스 자원은 계속하여 공백기에 있었다.

 

공쥔은 《山河令 산하령》에서 원커씽(温客行 온객행) 역을 맡아 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그는 단번에 날아 오르며 연예계 내에서 톱의 자리에 올랐다. 그는 팬이 천만명을 돌파하는데 성공했고, 지금은 이미 2천만명이라는 큰 관문을 통과했다. 비지니스 방면 또한 마찬가지로 그는 이미 상업적 가치가 높은 연예인이 됐다.

 

 

디리러바공쥔은 원래 서로의 교차점이 없었으나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파트너 관계로 자리 잡았다. 이 드라마는 오래 전 이미 크랭크업 했으나, 아직 방송되지 않고 있다.

 

이 드라마는 씽링(星零 성령)의 인기소설 《帝皇书 제황서》를 각색한 것으로 2021년 7월 20일 크랭크인했고, 크랭크업은 2021년 11월 13일 이었다. 지금 이미 1년 반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 방송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은 여주인공의 가족이 억울한 누명을 쓰고 변을 당해 어쩔 수 없이 민간으로 떠도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이러한 상황에 달가워 하지 않았고, 자신의 능력으로 전쟁으로 고통받고 있는 백성들에게 가능한한 안정된 생활을 주려 노력한다.

 

그녀는 또한 이러한 과정들 속에서 남주인공의 눈에 들게된다. 그리고 남주인공과 손을 잡고 함께 일을 헤쳐나가며 서로에게 감정이 생기기 시작한다. 이렇게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은 전체적으로 보는 이들이 마음을 아프게 하면서도 감동을 안겨주는 스토리이다.

 

 

최근 인터넷에 전해지고 있는 바에 의하면, 올해의 BAZAAR ICONS "패션 BAZAAR 연례 파티(时尚芭莎年度派对)" 프로세스 리스트를 보면 아마도 디리러바공쥔이 한 무대에서 상을 받을 것이 유력하다고 한다. 정말로 이 소식이 정확하다면 팬들에게도 매우 기쁜일이 아닐 수 없다.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이 크랭크업한 시간이 이미 오래됐고, 원래의 2022년에 방송될 예정이었지만 아직까지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고 있다. 올 2023년 BAZAAR ICONS "패션 BAZAAR 연례 파티"에서 디리러바공쥔이 한 무대에서 상을 받는 다는 것이 혹시 《安乐传 안럭전》의 예열을 위한 것은 아닐까? 정말로 곧 방송 소식이 들려올 것으로 여겨진다.

 

 

이제 정말로 올 때가 됐다.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의 방송에 대한 기대치는 이미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그리고 이들 두 주인공에 대한 좋은 소식이 들려왔다. 공쥔은 신작 영화 《风过留痕 풍과류흔》에 합류했으며, 이미 크랭크인에 들어갔다.

 

그리고 디리러바의 기쁜 소식은 바로 드라마 《公诉 공소》가 5월 29일 방송을 시작해 방송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던 팬들과 시청자들을 찾아왔다. 이제 이들 두사람에게 《安乐传 안락전》 방송이라는 기쁜 소식이 전해질 차례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