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네티즌이 태국 사찰에서 우연히 만난 블랙핑크 리사(Lisa), 민낯에 태국 의상 입고있어

by 태권v22 2023. 6. 1.
반응형
728x170

태국 사찰에서 네티즌이 우연히 만난 블랙핑크 리사(Lisa)

완전 생얼에 태국 의상입고 참배한 리사

 

 

최근 한 네티즌이 태국의 한 사찰에서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리사(Lisa)를 우연히 목격했다고 알렸다. 그녀는 태국 전통의상을 차려 입고 매우 경건하게 참배를 했으며, 상당한 시간을 사찰에서 보냈다고 한다. 이러한 우연한 만남은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국제적인 슈퍼스타로서 리사가 태국 사찰에 모습을 드러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는 분명 매우 이례적이고 매력적인 일이었다.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다국적 걸그룹이며, 리사는 그룹 내에서 유일한 태국 국적의 멤버이다. 2016년 8월 데뷔이후 블랙핑크는 빠르게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리사는 뛰어난 춤 실력과 풋풋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다.

 

0531 Lisa 去泰国寺庙

5월 31일 태국 사찰에 간 리사(Lisa)

728x90

이번 리사의 태국 사찰에서의 경험은 또한 그녀의 전통과 경건한 믿음을 반영하고 있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그녀를 더욱 존경심을 갖게 해주고 있다. 사실 리사는 개인적인 사생활에서도 전통문화를 매우 좋아했으며, 이번 사찰에서의 참배 또한 자신의 문화배경과 전통신앙에 대한 존경심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는 태국 사찰에서의 이번 경험을 통해 천천히 삶을 음미하는 태도를 전하며, 그녀의 참신함과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눈여겨 보게하고 있다. 앞으로 그녀의 활약과 작품이 기대되며, 더 많은 놀라움을 선사해 줄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