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칸칭즈(감청자) 프로포즈 받은 현장 사진 공개, 상대 남성은 톈하오셩시(천호성세, TH Entertainment) 사장

by 태권v22 2023. 5. 31.
반응형
728x170

칸칭즈(阚清子 감청자) 프로포즈 받은 현장 사진 공개돼

상대 남성은 톈하오셩시(天浩盛世 천호성세) 사장

최근 사진에서 임신 의혹받아

 

 

최근 칸칭즈(감청자)가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식이 끊이지 않고 전해져 왔으며,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가 이미 라오반냥(老板娘, 사장님 사모님)으로 업그레이드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리고 5월 30일 저녁, 칸칭즈 스태프는 칸칭즈가 프로포즈를 받았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며, 로맨틱한 프로포즈 현장사진을 공유해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스태프가 올린 글에서 칸칭즈가 프로포즈를 받은 시점을 알 수 있으며, 특히 "생일파티에서 깜짝 프로포즈"했다는 것을 강조했다. 그리고 다음 문장 "소녀의 동경" 또한 여성측의 생일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

 

칸칭즈의 생일은 1988년 4월 15일인 것으로 볼 때, 프로포즈의 시점이 바로 4월 15일인 것이다.

 

生日派对中闪现的惊喜求婚

真的是女孩子的向往~

被浪漫感到流泪!!

祝福我姐永远开心! 快乐! 幸福!

 

생일파티에서 깜짝 프로포즈

정말이 소녀의 동경입니다~

로맨틱의 눈물을 흘리다!!

언니가 영원히 행복하길 축복합니다!  해피! 행복!

728x90

 

 

사진에서 칸칭즈는 녹색의 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남성 측은 흰색 와이셔츠에 반바지와 긴 양말을 신고있는 모습으로 완전히 숲속의 왕자와 공주라는 화풍을 이루고 있다. 자세히 살펴보면 칸칭즈의 왼손 무명지에 큼지막한 반지를 끼고 있으며, 남성측은 양손을 칸칭즈의 허리를 감싸고 있는 모습으로 두 사람은 매우 다정하게 눈을 마주치고 있다. 하지만 남성측의 얼굴이 가려져 얼굴은 알아볼 수 없지만, 체격은 큰편으로 보여진다.

 

그들 뒷쪽으로는 끝없이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다. 많은 이들이 알고 있듯이 칸칭즈는 바다를 무척이나 좋아한다. 이로볼때 남성은 센스있게 칸칭즈가 좋아하는 바다를 배경으로 선택해 프로포즈를 한것으로 여겨진다. 정말이지 로맨틱하며 또한 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것이라 하겠다.

 

 

앉아있는 이 사진을 보면 칸칭즈의 부드러운 기질을 엿볼 수 있다. 하지만 그녀가 앉아있는 자세와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랫배가 많이 불러 보여 임신한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현장을 장식한 모습들을 보면 심플하고 로맨틱한 꾸밈으로 해변 식당에 꽃 모양의 아치형 다리를 만들어 바다를 향해 봄꽃이 활짝 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앞서 말한대로 칸칭즈가 프로포즈를 받은 날짜는 4월 15일이다. 이 날은 그녀의 생일일 뿐만아니라 또한 그녀가 톈하오셩시(天浩盛世 천호성세, TH Entertainment) 회사에 합류를 선언한 날이기도 하다. 당시 그녀는 웨이보에 이긑은 기쁜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찿아오는 사람들에게 홍바오(红包, 보너스)를 쏘겠다고 했다.

 

당시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자신의 생일에 새로운 회사에 합류한다는 것을 공식 발표한 것이라 여겼지만, 그제서야 그녀의 "喜事, 기쁜 일"이 단순하지 않았던 것을 알 수 있다. 스타들 또한 일반사람들과 마찬가지로 프로포즈를 받으면 자랑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阚清子签约天浩盛世# 分享喜事!

先给你们发个红包吧...... 来拿!!!!!

 

#칸칭즈 톈하오셩시와 계약# 기쁜 일 공유!

여러분들에게 홍바로 쏩니다...... 받으러 오세요!!!!

 


■ 관련 이야기

 

 

5월에 칸칭즈가 남친과 함께 외출한 모습이 연예기자에게 포착됐고, 당시 네티즌들은 남친의 신분에 대해 비밀을 들춰내며 톈하오셩시(天浩盛世) 사장 저우하오(周浩 주호)로 의심된다고 했다. 두 사람의 사진을 비교해 보면 눈매 부분은 확실히 비슷해 보인다.

 

 

 

저우하오(周浩)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사장이며, 회사에는 천페이위(陈飞宇 진비우) 등 많은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다. 그와 칸칭즈 두 사람은 두 집안의 사회적 지위와 경재적인 면 등 엇비슷하며, 두 사람은 혼인 파트너일 뿐만아니라 일적으로 또한 좋은 동반자이기도 하다.

 

이들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전해진 이후 양측은 이미 집안 어른들을 만났다는 것이 알려졌으며, 혼이신고 또한 마쳤고, 올해 결혼식을 올린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한다.

 

칸칭즈와 전 남친 지링천(纪凌尘 기릉진)의 감정은 비참한 결말을 맞이했다. 지링천이 오랫동안 질질 끌며 결혼을 꺼려했고, 결국은 헤어지고 말았다. 헤어진 이후 칸칭즈는 글을 올려 불륜은 없었으며, 간통현장 또한 잡은 것이 없고, 계약 또한 없었다고 밝히며,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준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지링천 또한 웨이보에 "你喜欢大海,我爱过你 너는 바다를 좋아했고, 나는 널 사랑했었어"라고 글을 올려 한때 이 글이 핫 밈이 되기도 했다.

 

그리고 지금 칸칭즈와 새로운 남친의 관계는 매우 안정되어 있다. 앞으로 그녀의 삶이 행복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하기를 바라며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