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의 홀 어머니, 민낯으로 봤을 때 비로소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깨닫게 된다

by 태권v22 2023. 6. 3.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의 홀 어머니

민낯으로 봤을 때 비로소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깨닫게 해준다

온화한 기질은 류이페이를 가벼게 넘어선다

 

 

류이페이는 마치 여신과도 같아 수많은 사람들 모두 그녀가 정말 아름답고 기질 또한 매우 뛰어나다고 입을 모아 얘기한다. 그녀의 이러한 아름다운 얼굴은 어머니의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 받은 것으로, 집안에 있을 때 그녀는 정말 아름다운 여인이 결코 아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매우 온화하게 보여지고, 그리고 지금의 류이페이 어머니는 더욱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으로 다가온다.

이로볼 때 류이페이의 아름다운 외모는 어머니의 유전자 덕분에 이렇게 우아해 보여진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728x90

류이페이 어머니의 민낯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비로소 알 수 있게 된다. 전체적으로 그녀는 매우 온화하게 보인다. 그녀가 다갈색 옷을 입고 있는 모습은 정말이지 매우 심플하고, 민낯의 얼굴 또한 정말 아름다워 기질적으로 류이페이를 가볍게 넘어서고 있다.

 

그녀를 보고 있자면 순간적으로 류이페이 또한 그렇게 아름답지 않게 느껴질 정도로 그녀 어머니의 기질은 정말 끝판왕이라는 말이 어울린다.

 

 

특히 위 사진에선 더욱 아름답다. 이목구비는 전체적으로 매우 반듯하고 풍기는 분위기는 너무 편안해 보인다. 비록 민낯의 모습이라고는 하지만 결점하나 없이 아름다워 계속 보고 있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그리고 그녀가 입고 있는 옷은 전체적으로 그녀를 더욱 날씬하게 만들어 주고 있다.

 

 

류이페이 어머니의 푸른색 원피스 또한 매우 보기 좋다. 그녀 스커트의 색은 매우 시원하며 또한 체크 무늬는 상큼한 느낌으로 다가오고 ,흰색 운동화와의 코디는 매우 심플하다. 이어 선그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은 매우 개성있고 정말 멋져 보인다.

 

 

두 모녀가 함께 찍은 사진에선 두 사람 모두 최고 하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류이페이는 더욱 앳되 보이고,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가오며, 그녀의 어머니는 한층 성숙하게 보여지며 매우 우아한 정위를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빨간색의 자켓 또한 더욱 기품있게 보여진다.


■ 관련된 이야기

 

 

연푸른색의 카디건을 입고 있는 류이페이의 어머니는 매우 우아하게 보이며, 피부 또한 유난히도 하얗게 보인다. 바지는 청바지로 코디하여 전체적으로 적지않은 젊음을 드러내 보이고 있다. 그리고 묶음 머리 또한 아름답고 그녀와 너무 잘 어울리며, 문학적이고 고전적인 이미지로 다가온다.

 

 

류이페이가 입고 있는 이 청자켓은 정말 멋진 모습으로 다가오며, 전체적으로 카리스마가 있어 보이고, 거기에 블랙의 반부츠를 코디해 매우 패기있어 보인다. 확실히 그녀의 비주얼은 하이비주얼이라 말할 수 있으며, 몸매 또한 세련돼 전체적으로 우아한 느낌을 주고있다.

 

 

어머니의 아름다운 유전자를 물려받은 류이페이는 나이가 들어 갈수록 더욱 아름답게 변해가고 있다. 이전엔 청순한 모습으로 선녀가 세상에 내려온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지금은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보는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