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 청롱(성룡) 영화 발표회 참석

by 태권v22 2023. 6. 4.
반응형
728x170

청롱(成龙 성룡) 영화 발표회에 참석하며

깜짝 모습 드러낸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류이페이(유역비)는 중국 연예계에서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여배우이자 가수 중의 한명으로, 그녀는 일찍이 수많은 인기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여 왔으며,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그녀의 이미지 또한 늘 풋풋하고 매우 자연스러워 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乖乖女 과이과이뉘, 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는 여자, 착한 딸"라고 부르고 있다.

그렇다고 해서 류이페이가 참신하고 꾸밈없는 캐릭터만 맡아할 수 있는 그런 배우는 아니다. 그녀는 영화 《花木兰, 뮬란 Mulan》에서의 캐릭터는 그녀의 또다른 일면을 드러냈으며, 관객들에게는 그녀의 강렬한 개성과 용감한 면을 보여줬다. 그리고 그녀의 이 캐릭터는 국제무대에서도 더 많은 인정을 받았고 관심이 이어졌다.

 

728x90

최근 류이페이청롱(성룡) 영화발표회에 참석했고, 그녀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그녀는 반짝반짝 빛나는 금빛 롱 드레스를 입고 우아함과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녀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또한 매우 세련돼 그녀를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으로 보이게 했다.

 

 

 

전반적으로 류이페이의 이번 행사에 참석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드러냈다. 그녀의 자신감있는 표정과 이미지 모두 다채로우며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며 앞으로 그녀에 대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 주었다.

 

 

* 류이페이에 대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송승헌과 류이페이(유역비)의 진정한 사랑은 여전히 "계약 커플"이다?

 

송승헌과 류이페이(유역비)의 진정한 사랑은 여전히 "계약 커플"이다?

송승헌과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의 진정한 사랑은 여전히 "계약 커플"에 머물러 있다? 중국의 여성스타 류이페이(유역비)와 한국의 남성스타 송승헌은 일찍이 영화 《第三种爱情 제3종애정,

letsgo-st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