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는 주쉬단(축서단, Bambi)이 가장 좋아하는 여인이다

by 태권v22 2023. 6. 5.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주쉬단(祝绪丹 축서단)이 가장 좋아하는 여인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받으며

자매의 꽃다운 우정은 영원하다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주쉬단(축서단, Bambi)이 생일을 맞이한 디리러바(Dilraba)에게 축복을 보냈다. "祝福迪丽热巴生日快乐!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복합니다, 해피 버스데이!"

주쉬단은 자신의 자신의 웨이보에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하하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인의 생일을 축합니다, 매일 매일 당신이 즐겁기를 바라며, 당신의 소원이 모두 이뤄지길 바라고, 우리의 여행이 일정에 오르기를 바랍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주쉬단(祝绪丹 축서단, Bambi) 웨이보 캡처

我最爱的女人生日快乐

愿你每天开心,愿你的愿望都能实现,愿我们的旅行提上日程!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여인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매일 당신이 즐겁기 바라며, 당신의 소원이 모두 이뤄지길 바라고,

우리의 여행이 일정에 오르기를 바랍니다!

728x90

 

 

한 네티즌은 디리러바주쉬단 모두 너무 좋아하고, 두 사람 모두 오랫동안 쫓던 스타들이라며 "누가 알았겠어요? 정말 부럽습니다. 디리러바주쉬단이 가장 좋아하는 여인이라고 합니다. 이들의 우정은 선녀들의 우정이라 말할 수 있으며, 이들 자매의 우정이 영원하길 바랍니다! 함께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하하며, 함께 축복을 보냅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공작실(工作室)에서는 특별한 전화 한 통을 받았다. 그것은 바로 안니(安旎) 검사가 보내온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하하며 축복을 보내온 것이었다.

 

 

믿음을 전문성으로 해석하고, 이상으로 정의를 수호한다. 드라마 《公诉 공소》에서 베스트 텐 검사 안니(安旎) 역을 연기하고 있는 디리러바의 생일을 모두가 진심으로 축하했다.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는 디리러바의 머리만한 커다란 해바라기씨를 보내며, "너를 위해 영원히 다 까먹을 수 없는 해바라기씨를 준비했어, 생일 축복은 해바라기씨에 썼어, 검은 펜으로 썼으니 뚫어지게 봐야 할거야!"라며 생일축하를 했다.

 

통따웨이(佟大为 동대위) 웨이보 캡처

给你准备了一颗永远嗑不完的瓜子,生日祝福写在瓜子上了,

黑笔写的,你使劲儿看

 

너를 위해 영원히 다 까먹을 수 없는 해바라기씨를 준비했어,

생일 축복은 해바라기씨 위에 썼어,

검은 펜으로 썼으니, 뚫어지게 봐야 할거야

 

 

드라마 《安乐传 안락전》 제작진 또한 "웃으며 얘기하는 사이에 늠름하고 소탈한 모습을 보였고, 이성적이고 예지적인 마음은 나라의 안락함을 품었습니다. 런안러(任安乐 임안락)와 디즈위엔(帝梓元 제재원) 역을 맡아한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해 마다 즐겁기 바랍니다."며 따뜻한 행복의 말을 전했다.

 

 

드라마 《利剑玫瑰 이검매괴》 또한 잊지 않고 생일축하를 보내오며, "자신감이 확고하고, 마음에 품고있는 생각이 아름다우며, 어깨에 책임을 짊어지고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사랑으로 집과 미래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인신매매범을 척결하는 경찰관 덩옌(邓妍 등연) 역을 연기하는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며 생일을 축하했다.

 

 

드라마 《公诉 공소》는 지난 5월 29일 방송을 시작하여 화제속에 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은 새 드라마 《利剑玫瑰 이검매괴》와 《安乐传 안락전》에 또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그리고 디리러바의 새롭고 더 많은 드라마, 새로운 캐릭터 모두 계속하여 반짝반짝 빛을 발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무더운 6월, 잘 익은 여름은 열정과 밝은 빛으로 다가왔고, 즐겁고 행복한 "巴"胺('바'아민, 도파민)은 제 시간에 분비됐다.

 

 

디리러바는 최신 생일 사진으로 따뜻한 정을 풀어냈다. 디리러바는 꽃무늬 브라우스에 같은 색 계열의 꽃무늬 반바지를 매치해 입고 있다. 이러한 화려한 색채는 여름의 맑고 즐거운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으며, 발걸음은 기분을 따라 내딪는다. 즐거움은 영원히 닫히지 않을 것이다!

 

스타일리시하고 발랄하고 귀운운 디리러바의 진실한 모습은 옆집 소녀의 모습으로 다가오고 있다. 작품 하나 하나, 하나 하나의 캐릭터 모두 배우 디리러바의 성장을 이야기해주고 있다.

 

 

평생의 사랑은 멈추지 않는다. 그녀의 팬들은 "우리는 영원히 디리러바의 후원자가 될것이며, 항상 당신 편에만 서겠습니다"라고 했다. 이렇게 디리러바에게는 수많은 형제자매들이 있다. 수많은 스타들과 팬들 모두 디리러바를 위해 따뜻한 축복과 함께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내왔다.

 

디리러바의 생일을 축하하며, 계속하여 좋은 작품과 좋은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라며 또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