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훠젠화(곽건화) 복귀 류이페이(유역비)와 파트너로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 촬영

by 태권v22 2023. 5. 26.
반응형
728x170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파트너로

컴백하는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 촬영 소식에

대중들의 관심 불러 일으켜

 

 

가정으로 돌아갔던 훠젠화(곽건화)가 류이페이(유역비)와 호흡을 맞추며 촬영에 들어간다. 결혼생활이란 언제나 시미유염장초차(柴米油盐酱醋茶 땔감, 쌀, 기름, 소금, 간장, 식초, 차를 말하는 것으로 서민생활의 필수품을 일컫는 속담)와 떨어질 수 없고, 무미건조함으로 가득차 있다.

그리고 최근 가정으로 되돌아 갔던 훠젠화가 컴백하여 류이페이와 파트너로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의 촬영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연이어 들려왔고, 이러한 소식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훠젠화는 이미 3년 동안 촬영을 하지 않았기에 이번 컴백 이후 류이페이와 함께 작품을 한다는 것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안겨줄만한 큰 일이라 하겠다.

 

728x90

훠젠화린신루(林心如 임심여) 부부 관계에 대한 루머나 소문 등에 대해 이 자리엔선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그들의 사생활 테두리 안에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훠젠화의 작품 활동에 대한 이야기 만을 하자면, 그의 컴백은 사람들에게 충분히 놀라움과 함께 큰 기대를 안겨줄 만한 일이라고 여겨진다.

 

 

뛰어난 배우 중의 한사람으로서 훠젠화의 지난 날 많은 작품들은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비록 요 몇년동안 집안에서 계속하여 아이만을 돌봐왔다고는 하지만, 그의 연기가 퇴보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이번 그는 자신의 실력과 노력으로 반드시 당시의 연기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아울러 류이페이와 같이 연기면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는 여신과 함께 작품을 한다는 것은, 더 많이 배우고 또한 자신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훠젠화의 새로운 작품에 기대를 거는 것은 물론이고, 이와 동시에 현실을 정확하게 볼 필요가 있다. 최근 2년간 환경의 큰 변화 속에서 연예계 전체적으로 어느정도 영향을 받았고, 드라마와 영화의 촬영에 또한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만약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한다면, 우선 홍보와 마케팅 부분에서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스타 효과를 과대 포장하여 홍보를 하기 보다는 드라마의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력을 부각시켜 작품의 완성도로 승부하고, 이렇게 하여 시청자들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더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결론적으로 훠젠화가 컴백하여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를 촬영한다는 소식은 매우 좋은 일이다. 그리고 그가 뛰어난 연기를 다시한번 드러내며 류이페이와 함께 멋진 작품을 만들어 낼것이라 믿는다.

 

새 드라마 《玫瑰故事 매괴고사, 장미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희망하며, 판도가 바뀌고 있는 현재의 드라마와 영화 시장에서 더 뛰어난 작품으로 우뚝 설 수 있기를 또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