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마스춘(마사순) "살 빼고 돌아왔어요!", 진심으로 다이어트 경험 공유

by 태권v22 2023. 5. 24.
반응형
728x170

마스춘(马思纯 마사순) "살 빼고 다시 돌아왔어요!"

다이어트 경험 진심으로 공유

네티즌 "정말 예뻐요!"

 

 

5월 22일 마스춘(마사순)은 자신의 웨이보에 여러 사진을 업로드했고, 이는 순식간 연예계 실검 상위에 올랐다. 그녀가 업로드한 사진을 본 수많은 네티즌들 모두 마스춘은 정말로 살이 쪘다 빠지기를 자유자재로 하고 있다며, 살이 쪘다하면 살이 찌고, 살이 빠졌다 하면 살이 빠지는 몸을 갖고 있다며 부러움의 눈길을 보냈다.

네티즌들은 어떻게 살을 뺐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며 "마스춘은 정말이지 행복한 생활을 보내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밝고 활기차며 몸매는 점점 더 좋아지고 있어요! 정말이지 아름다운 사랑은 자신감을 갖게 합니다!"라며 부러움을 표시했다.

 

마스춘(马思纯 마사순)웨이보 캡처

今天没我戏,出门找乐子。

오늘은 내 촬영 신이 없으니, 나가서 즐거움을 찾자.

728x90

 

 

그녀는 말랐을 때 "나는 뚱뚱해"고 했고, 뚱뚱했을 때에는 "나는 살이 너무 많이 쪘어"라고 했으며, 그녀가 또다시 마른 모습으로 돌아왔을 때 "난 여전히 뚱뚱해"라고 했다. 그리고 "그래, 예전과 다름없이 안정적이야"라고 했다.

 

 

이어 5월 23일 마스춘은 웨이보에 특별히 한 영상을 업로드하며, 자신은 살이 찌고 빠지는 것이 자유자재가 아니라고 했고, 뿐만아니라 아주 길고 즐거우며 건강한 과정을 거친것이라고 했다. 또한 살을 빼는 비결에 대해선 입을 다물고 먼저 다리를 내딪는 것이라고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을 공유했다.

 

마스춘 웨이보 캡처

不是胖瘦自如,是漫长、快乐又健康的过程,多晒太阳,寻找世界的乐趣,然后坚定地迈开腿管住嘴。

 

살이 찌고 빠지는 것이 자유자재가 아니예요,

아주 길고도, 즐거우며 건강한 과정으로,

햇볓을 많이 쬐며, 세상의 재미를 찾는 거예요,

그런다음 다리를 내딪고 입을 단속하는 것입니다.

 

네티즌들은 이 영상을 보고난 이후 "다이어트는 결코 간단한 일이 아니다, 오랜 자신에 대한 단속과 끈기를 필요로 하는 것이다. 하지만 스타들이 살이 찌고 빠지는 것을 보면 마치 하나의 놀이 같아 보인다.", "마스춘은 확실히 끈기가 있다, 꾸준히 헬스를 하고 다이어트를 하며, 동글동글했던 몸매에서 절정기 때의 아름다운 몸매로 되돌아 간 모습을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나의 마음아팠던 여주인공이 돌아왔다! 하루빨리 팀에 합류하여 정상적인 활동을 기대합니다!" 등등 많은 글을 남겼다.

 

 

사실 마스춘은 비주얼에서나 연기에서나 모두 연예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그녀가 자신없어 보이고, 심지어는 열등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네티즌들이 발견했다. 이는 아마도 그녀의 지난 시절의 경험과 관계가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능력은 여전히 매우 강하다. 그녀가 맡아했던 많은 캐릭터들, 예를들어 영화 《左耳 좌이》에서 리바라(黎吧啦 려파랍), 영화 《七月与安生 칠월여안생》에서의 치위에(七月 칠월) 등 정말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렇게 진실하고 친절하며 선한 그녀가 이전의 불쾌했던 모든 감정들을 벗어 버리고 계속하여 이렇게 해맑고 화창하기만을 바란다.

 

아름다움은 다시 돌아왔고, 이제 마스춘이 더 많은 활동으로 새로운 좋은 작품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