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디리러바(Dilraba)와 류이페이(유역비) 같은 매부리코

by 태권v22 2023. 5. 25.
반응형
728x170

같은 매부리코의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운명으로 정해진 타고난 아름다움!

 

 

"미녀는 모두 닮았다"라는 말은 많이 들어왔던 말이다. 그리고 최근 인터넷에 전해진 디리러바(Dilraba)와 류이페이(유역비)의 같은 매부리코 사진은 이 말이 정확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현학(玄学)의 각도에서 볼 때, 이러한 공통된 아름다움의 요소는 어떻게 나오게된 것일까?

먼저 매부리코의 본질에 대해 살펴보면, 한 사람의 이목구비 형성은 부모 유전적인 요인, 기질, 생활환경 등 다양한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 라고 한다. 그리고 매부리코의 경우 그 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코모양 중의 하나로 사람마다 콧대의 높이와 너비, 그리고 곡선 등이 다른 특징을 갖고있다. 그런데 왜 디리러바류이페이는 굳이 똑같이 생겼다고 할까?

 

728x90

첫째, 이러한 현상에 대해 "灵犀, 감응"이라는 관점에서 설명할 수 있다. 소위 "灵犀, 감응"이라 함은 두 사람 사이에서의 "心灵感应, 텔레파시. 영적 감응"을 가리키는 것으로, 즉 "어떤 것들은 마음속에 있는 것을 말하지 않아도 서로 통할 수 있다"라는 것이다.

 

이러한 의미에서 디리러바류이페이의 같은 매부리코는 어쩌면 두 사람의 "灵犀, 감응"이 서로 통했을 수도 있다.

 

 

둘째, 중국 고대의 상학(相学, 관상학 수상학 등)에서 이 문제를 해석할 수 있다. 상학(相学)은 한 사람의 얼굴 관찰을 통하여 그의 운명과 성격의 특징을 추론하는 오래된 문화 전통이다.

그 중에서 코는 사람의 가족 배경과 성격을 상징하고 있으며, 그리고 매부리코는 매우 강력한 카리스마와 창조적인 창의력의 상징으로 여기고 있다. 그러므로 디리러바류이페이의 같은 매부리코는 아마도 그녀들이 유사한 가족 배경과 우수한 창조력을 갖고 있음을 의미하는 것일 수도 있겠다.

 

 

요약하자면 같은 매부리코를 가진 디리러바류이페이의 이미지는 아마도 다양한 불가사의한 힘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물일 수도 있다. 하지만 어쨌든 미녀는 모두 감상하고 사랑 받을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이렇게 디리러바류이페이 모두 공통된 아름다움을 갖고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들은 수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받고 있는 것이 아닐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