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과 안젤라베이비 함께 찍은 사진 공개

by 태권v22 2023. 5. 22.
반응형
728x170

안젤라베이비와 함께 찍은 사진 공개한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마카오에서 광고 촬영한 두 사람 화제 불러 일으켜

 

 

5월 21일 글로벌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은 자신의 웨이보에 중국 내지 여성스타 안젤라베이비(Angelababy)와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很高兴见到你,Angelababy。만나서 반갑습니다, 안젤라베이비."라고 덧글을 올렸다.

뒤따라 안젤라베이비 또한 데이비드 베컴의 웨이보를 리트윗하며 "很高兴见到你,David。希望你在澳门玩得开心。만나서 반가워요, David. 마카오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랍니다."라고 덧글을 달았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들 두 사람은 마카오에서 광고를 촬영했다고 한다.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 웨이보 캡처

 

728x90

사진이 공개된 이후 곧바로 네티즌들의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한 네티즌은 이들 두 사람 모두 비주얼과 기질면에서 모두 최고라고 엄지를 치켜 세웠으며, 또다른 네티즌은 무슨 꿀조합(神仙组合 신선조합)이냐는 감탄을 보내기도 했고, 또한 이들 두 사람이 촬영한 광고가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 하기도 했다. 그리고 수많은 네티즌들 역시 이들 두 사람의 광고 작품에 큰 기대를 드러냈다.

 

 

글로벌 축구계에서 전설적인 인물인 데이비드 베컴은 그라운드에서 훌륭한 선수일뿐 아니라, 또한 패션계의 아이콘이기도 하다. 그는 일찍이 여러차례에 거쳐 잡지 커버에 올랐으며, 또한 많은 브랜드의 광고모델이기도 하다.

 

그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은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이자 90년대 후반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여성 팝 그룹 "스파이스 걸즈(Spice Girls)"의 멤버이기도 했다. 이들 부부의 네 아이들 모두 매우 사랑스럽고 또한 많은 재능을 갖고 있다. 이렇게 베컴은 완벽한 남편이자 아버지이며, 또한 슈퍼스타라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안젤라베이비(Angelababy)는 중국 내지에서 큰 인기와 함께 주목받고 있는 여성스타 중의 한명이다. 그녀는 모델로 데뷔한 이후 청순하고 달콤한 외모와 계속하여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연기력으로 영화와 드라마 분야에서 계속하여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안젤라베이비는 일찍이 《太极 태극》, 《小时代 소시대》, 《捉妖记 착요기》 등 많은 인기 영화와 《奔跑吧兄弟, 달려라 형제, 런닝맨 중국 버전》, 《极限挑战 극한도전》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왔다. 그녀의 전 남편 황샤오밍(黄晓明 황효명) 또한 중국 내지 정상급 남성스타이며, 한때 이들은 "国民CP, 국민 커플"로 불렸다.

 

 

데이비드 베컴안젤라베이비는 이렇게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인물들로서, 이들이 파트너로 활약한다는 것은 경계를 뛰어넘은 충격 그 자체로 다가온다.

 

데이비드 베컴안젤라베이비가 이번 촬영한 광고가 우리에게 어떤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줄지 지금은 알수 없지만, 큰 기대가 되는 것은 사실이라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