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친란(진람)의 세련되고 아름다운 몸매, 뜻밖에 실제 몸무게 공개

by 태권v22 2023. 5. 20.
반응형
728x170

세련되고 너무나 아름다운 몸매의 친란(秦岚 진람)

타이트한 드레스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모습 드러내고

뜻밖에 실제 몸무게 공개

 

 

친란이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은 바로 신체 보양, 음식과 운동이다. 현재 43살의 친란은 늘 아름답고 건강하며 생기발랄한 인상을 주고있다.

2018년 드라마 《延禧攻略 연희공략》에서 푸차황후(富察皇后) 역으로 큰 인기를 얻은 이후 지금에 이르기 까지 그 인기는 떨어질줄 모르고 계속하여 급 상승하고 있으며, 어디를 가든 수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그렇다면 하이비주얼과 아름다운 몸매를 겸비한 여신은 어떻게 이러한 좋은 상태를 계속하여 유지하여 온 것일까? 그녀의 이러한 아름다움 뒤에 숨겨진 비결을 파헤쳐 보고자 한다.

 

728x90

하나, 신체의 보양(保养)

친란은 신체의 보양에 있어 세부적인 사항을 매우 중요시하고 있다. 그녀는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유지하기 위해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이 외에 그녀가 더욱 중요시하는 것은 바로 수면이다. 매일 7~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보장하여 피부가 충분한 휴식과 회복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일상생활 속에서 친란은 신체대사의 정상적인 활동을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림프배독(淋巴排毒)을 한다. 림프배독은 주로 마사지, 온찜질 등 방식을 통해 신체의 순환계통을 소통시키면서 체내의 독소를 체외로 배출한다.

 

둘, 음식(饮食)

음식은 몸매를 유지하는데 있어 키포인트이다. 친란은 음식을 조합을 매우 중요시하여 그녀의 식탁 위에는 늘 다양한 색채로 가득차 있다. 그녀는 채소, 과일과 잡곡을 꾸준히 먹으며 영양의 균형을 보장한다. 동시에 그녀는 적당량의 살코기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여 근육의 건강과 성장을 보장해 준다.

 

 

칼로리를 조절하는데 있어 친란은 매우 자신을 단속한다. 그녀는 고칼로리의 음식은 거의 먹지 않으며, 단음식과 기름진 음식은 식탁에서 최대한 멀리하고 있다. 이 외에 그녀는 정기적으로 배독찬(排毒餐, 독소를 배출해 주는 음식)을 먹어 체내 여분의 독소를 몸밖으로 배출하여 몸을 더욱 가볍게 한다.

 

* 배독찬(排毒餐)은 타이완의 린광창(林光常 임광상)박사가 저술한 《无毒一身轻Ⅱ 무독일신경Ⅱ》에서 추천하는 것으로 장내 배설을 강화하여 위장 기능을 개선하고 건강증진과 수면연장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일종의 식사 방법이다. 주요 내용은 무엇을 먹을지와 어떻게 먹을지를 포함하고 있다. 매 끼니마다 고구마, 과일과 생채소를 먹고, 음식의 순서에 주의를 기울이며 음식의 총량을 조절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다. 그 중 매 끼니마다 고구마를 조금 먹어야 한다고 언급하고 있다.

 

셋, 운동(锻炼)

건강한 식단이 있고, 거기에 적당한 운동을 더하여야 한다. 친란은 운동에도 매우 신경을 쓰고 있다. 그녀는 요가, 필라테스 등 유산소 운동을 하여 신체의 유연성과 조화성을 유지한다. 이 외에 그녀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여 핵심근육을 단련하고 탄탄한 몸매라인을 완성한다.

 

규칙적인 운동 이외에 친란은 또한 일상생활속에 접목하여 늘 운동과 함께하고 있다. 예를들어 단거리 외출의 경우 도보 혹은 자전거 등으로 이동하여 일상 활동량을 늘리고 몸에 활력을 불어 넣는 것이다.

 

 

넷, 마음가짐(心态)

한 사람의 마음가짐은 그 사람의 아름다움에 또한 큰 영향을 미친다. 친란은 늘 겸손하고, 친화적인 태도로 사람들을 대해 왔으며, 일적으로든 생활적 으로든 모두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여 왔다. 이러한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그녀가 스트레스를 더 쉽게 물리치고 몸과 마음이 노쇠하여 가는 속도를 최대한 줄여주고 있다.

 

 

결론적으로 친란이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배후엔 신체의 보양, 음식과 운동에 심혈을 기울이고 또한 꾸준히 해내간다는 것이 자리하고 있다. 동시에 그녀의 긍정적인 마음가짐 또한 아름다움에 있어 매우 중요한 조건이라 하겠다. 네티즌들이 깜짝 놀란 것과 같이 친란의 몸무게는 89근(약 44.5킬로그램)에 불과하지만, 볼륨감있고 각선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것이 바로 그녀가 수년간 여러 방면에서 노력하여 얻어진 것이며, 그 결과가 드러나고 있는 것이라 하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