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1년 만에 드디어 우진옌(오근언)의 새 작품이 온다! 드라마 《嫡嫁千金 적가천금》 여주인공 캐스팅

by 태권v22 2023. 5. 18.
반응형
728x170

드디어 우진옌(吴谨言 오근언)의 새 작품이 1년 만에 찾아온다!

드라마 《嫡嫁千金 적가천금》에서 쿨한 여주인공으로 변신

남주인공은 신예 남신 왕싱웨(王星越 왕성월)

 

 

우진옌(오근언)을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은 모두 그녀의 성공작 《延禧攻略 연희공략》을 떠올린다. 2018년 이 드라마의 인기는 폭발적이었으며, 우진옌 또한 이에 탄력을 받아 연이어 《皓镧传 호란전》, 《幸福还会来敲门 행복환회래고문》 등에 출연했고, 나아가 녜위안(聂远 섭원)과 여러차례 호흡을 맞췄다. 하지만 이 몇편의 드라마는 퀄리티와 평 모두 평범함을 보이며 평점 5점을 넘지 못했다.

그리고 우진옌과 실력파 배우 인타오(殷桃 은도)가 호흡을 맞춘 《正青春 정청춘》은 큰 인기를 받았지만, 극 중에서 연기는 실력파 배우들 사이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그녀의 연기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혹평을 받으며 큰 실패의 맛을 보게됐다.

 

728x90

최근 2년 동안 우진옌은 《尚食 상식》, 《传家 전가》 등 작품에 출연했지만, 이 두 드라마 역시 여전히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특히 작년 2022년 《传家 전가》에서 우진옌은 도도하고 패기넘치는 (易)씨 집안 둘째 딸 이종위(易钟玉 역종옥)역을 맡아했고, 그녀의 이미지와 메이크업 면에서 모두 적지않은 논쟁을 불러 일으켰으며, 연기 또한 시청자들로 부터 혹평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연예계 내에서 우진옌의 영향력은 여전히 존재하고 있으며, 그녀의 작품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를 잘 알고있는 시청자들은 우진옌이 지난 2년 동안 거의 비슷한 리듬으로 매년 두편씩 방송됐다는 것을 알고있다.

 

하지만 올 2023년의 상반기가 지나가고 있는 지금, 우진옌의 새 작품이 방송된다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있다.

 

 

그리고 요 며칠 우진옌의 새 작품에 대한 소식이 들려왔다. 새 작품은 바로 《嫡嫁千金 적가천금》으로 시대극을 소재로한 작품이다.

 

 

드라마 《嫡嫁千金 적가천금》의 스토리를 보면 쿨한 복수극으로, (薛 설)씨 집안의 천금같은 딸 팡페이(芳菲 방비)는 운명이 매우 험난하여 공주와 장원(状元) 남편에게 죽음을 당하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죽은 이후 뜻밖에 (姜 강)씨 집안의 둘째 딸 쟝리(姜梨 강리)로 다시 태어나게 되고, 복수의 대계획을 열어가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스토리에서 (薛)씨 집안의 딸은 재색을 겸비하고 있으며, 낭군(郎君)과 여러해 동안 함께하며 처음과 같이 변함없는 사랑을 보인다. 하지만 부군(夫君)이 장원에 오른 이후 남편과 공주에게 죽임을 당하게 된다. 재상의 천금같은 딸 쟝리(姜梨)로 다시 태어나 (姜)씨 집안의 둘째 딸이 된 이후, 차근 차근 독립적인 자신감을 얻게 되며 인생의 승자가 되고, 또한 쿨한 여주인공으로 변신한다.

 

 

지금까지 알려진 소식에 의히면, 이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우진옌과 접촉하고 있다고 한다. 우진옌이 《延禧攻略 연희공략》 이후 적지않은 시대극에 출연하여 왔다고는 하지만, 시나리오와 캐릭터 설정 등 모두 《延禧攻略 연희공략》에서 "웨이잉뤄(魏璎珞 위영락)"라는 캐릭터를 뛰어넘기 어려웠다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번 《嫡嫁千金 적가천금》은 시원 시원한 문체의 소재로 큰 인기를 받고 있고, 우진옌이 여주인공을 맡아 한다면 다시한번 큰 인기몰이를 할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이번 우진옌과 호흡을 맞춰갈 배우가 바로 왕싱웨(王星越 왕성월)라는 것이다. 신인 배우 중 한명인 왕씽웨는 최근 2년 동안 맹렬하게 발전을 거듭해 오고 있다. 비록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았다고는 하지만, 인기 드라마 《初次爱你 초차애니》, 《玉楼春 옥루춘》 등에 출연하여 왔다. 그는 출연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펼치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왕싱웨의 분장에서 보면 캐릭터에 대한 적응력이 매우 강하다. 정극을 연기하면서 귀공자의 느낌을 안겨주고, 악역에서 또한 겉과 속이 다른 잔혹함을 드러내 보이기도 한다. 이렇게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는데 탁월한 능력을 갖고있다.

 

 

특히 시대극 방면에 있어 왕싱웨는 또한 히트 드라마 《周生如故 주생여고》에서 겉과 속이 다르고 애틋한 감정을 갖고있는 류쯔싱(刘子行 유자행) 역을 맡아했다. 그는 추이시이(崔时宜 최시의, 바이루 분)를 깊이 사랑했지만, 짝사랑에 불과했다. 그래서 저우셩천(周生辰 주생진, 런지아룬 분)을 모함할 계획을 세우고, 추이시이(崔时宜)를 이루지 못한 사랑으로 인해 죽음에 이르게 만든다.

 

드라마에서 남자 조연이었지만, 왕싱웨는 이 캐릭터로 인해 자신의 존재감을 완벽하게 드러냈다고 말할 수 있다.

 

지금 드라마 《嫡嫁千金 적가천금》은 기획 준비단계에 있다. 이 드라마는 소재 만으로도 화제와 인기를 모으기에 이미 충분할 정도로 많은 소설 팬들은 이미 이 드라마가 하루빨리 방영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리고 캐스팅 상으로 보면 한명은 인기 여성스타이고, 또 한명은 신예 남신으로서 이들 두 사람의 호흡 또한 많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 우진옌(吴谨言 오근언)과 관련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우진옌(오근언) 다이어트의 모든 것, 5가지 방법 꾸준히 1개월 하면 5~7킬로그램 쉽게 뺄 수 있어

 

우진옌(오근언) 다이어트의 모든 것, 5가지 방법 꾸준히 1개월 하면 5~7킬로그램 쉽게 뺄 수 있어

우진옌(吴谨言 오근언) 다이어트의 모든 것 5가지 방법으로 1개월 꾸준히 하면 5~7킬로그램 쉽게 뺄 수 있어 우진옌(오근언)은 2018년 《延禧攻略 연희공략》에 출연한 이후 인기가 계속하여 고공

letsgo-sta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