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이보(왕일박)의 다이어트 식단에서 왕이보 성공의 길을 내다보다

by 태권v22 2023. 5. 25.
반응형
728x170

왕이보(王一博 왕일박)의 다이어트 식단 공개

자제력 MAX, 자신에게 너무 가혹한 것은 아닐까?

 

 

왕이보(왕일박)의 다이어트 식단이 공개됐다. 최근 왕이보가 자신의 새 영화 《热烈 열렬, One and Only》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또한 그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자신의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그렇다면 그의 다이어트 식단을 한번 살펴볼까?

우선 아침식사는 더우장(豆浆, 콩국) 한컵과 사과 한개로, 어떤 이들은 이것은 너무 적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더우장(豆浆)과 사과 모두 저칼로리, 고 영양가치의 음식물이며, 뿐만 아니라 더우장(豆浆)은 장 건강도 증진시켜 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단으로는 매우 적합하다 말할 수 있다.

 

728x90

이어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그 안에는 오이, 토마토, 상추 등 채소가 들어 있으며, 닭가슴살을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 삼고있다. 이 또한 비교적 건강한 선택이라 하겠다.

 

 

저녁식사는 연어를 곁들인 쌀밥이다. 연어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신진대사를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고, 쌀밥은 필요한 에너지를 제공해 준다.

 

 

만약 그래도 배가 고프다면, 간식으로 견과류나 채소, 과일 등을 먹을 수 있다.

비록 이러한 다이어트 식단은 조금은 가혹하다 할 수 있지만, 왕이보가 자신을 단속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해 나가는 자세는 충분히 배워볼만 하다 하겠다.

 

 

 

왕이보는 올 2023년 춘지에(春节 춘절)에 《无名 무명》이 개봉되어 총 박스오피스 9.31억위안(약 1,742억7천만원)을 올렸고, 영화 《长空之王 장공지왕》은 지난 4월 28일 개봉되어 현재 인기리에 상영중에 있으며, 지금까지 박스오피스 7.85억위안(약 1,469억4천만원)을 올리고 있다.

 

그리고 오는 여름시즌 7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새 영화 《热烈 열렬, One and Only》 또한 많은 관객들과 팬들의 기대속에 상영날짜만을 기다리고 있다. 왕이보의 새 영화 《热烈 열렬, One and Only》 또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