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长相思 장상사, Lost You Forever》 시즌 2, 양쯔(양자)와 탄졘츠(단건차), 장완이(장만의) 복귀 유망

by 태권v22 2023. 8. 10.
반응형
728x170

《长相思 장상사, Lost You Forever》 시즌 2

양쯔(杨紫 양자)와 탄졘츠(檀健次 단건차),

장완이(张晚意 장만의) 복귀 유망

 

 

최근 양쯔(양자) 주연의 시대극 《长相思 장상사, Lost You Forever》의 열기가 폭발하며 시청률이 줄곧하여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극 중 양쯔장완이(张晚意 장만의), 덩웨이(邓为 등위), 탄졘츠(檀健次 단건차) 등이 각각 연기하는 캐릭터들 모두 깊은 감정의 장면들이 이어지고 있다.

그 중 탄졘츠가 연기하는 캐릭터 샹류(相柳 상류)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일부 장완이, 덩웨이 팬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이들의 일부 팬들은 제작진이 너무 편파적이라며, 탄졘츠를 너무 많이 출연시키고 있다고 지적하고 나섰다. 이에 한 네티즌은 이들 세 명의 남자 주인공들의 출연 시간을 집계했고, 그 결과 탄졘츠장완이, 덩웨이와 비교하여 100분 가까지 적다는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탄졘츠는 출연 시간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기와 캐릭터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라고 했다.

 

 

반응형

长相思 장상사》는 시즌 1, 2로 나뉘어 방송되며, 현재 시즌 2는 총 21회 분량으로 이미 확정됐다. 시즌 2 또한 시즌 1을 이어간다면, 시청률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 드라마는 양쯔 주연의 대여주인공 드라마(大女主剧, 여주인공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로 그녀는 극 중에서 샤오야오(小夭 소요) 역을 연기하며 챵쉔(玱玹 창현, 장완이 분), 투샨징(涂山璟 도산경, 덩웨이 분), 샹류(相柳 상류, 탄졘츠 분) 등 캐릭터 사이를 맴돈다.

 

드라마가 인기리에 방송됨에 따라 회를 거듭할수록 세 명의 남 주인공 투샨징(涂山璟), 샹류(相柳)와 챵쉔(玱玹) 등 모두 큰 관심을 받고있다.

 

 

탄졘츠가 맡아하는 캐릭터 샹류(相柳)는 사심없이 헌신하는 정신과 슬픈 운명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의 뛰어난 연기는 샹류(相柳)라는 캐릭터를 생동감있게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에게 캐릭터의 영혼을 느끼게 했다. 이는 탄졘츠가 자신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인정 받았고, 또한 자신이 실력파 배우임을 증명한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탄졘츠의 출연 분량은 장완이, 덩웨이에 비해 적었다. 이러한 이유에 대해 한 네티즌은 그가 《长相思 장상사》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대박 배우가 아니었기 때문일 것이라는 추측을 내놨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극 중에서 멋진 활약으로 여전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배우에 대한 사랑이 "트래픽"이 아니라 실력과 연기력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한 셈이라고 말할 수 있다.

 

 

长相思 장상사》의 히트는 양쯔의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배우들까지 뜨겁게 달궜다.


■ 관련된 이야기

 

투샨징(涂山璟)과 샹류(相柳)라는 캐릭터는 각각 그들만의 특색을 갖고 있다. 투샨징(涂山璟)의 연약한 작은 여우(小狐狸) 이미지와 샹류(相柳)의 패기 넘치는 구두사요(九头蛇妖, 머리 아홉개의 뱀 요괴) 이미지는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그들의 뛰어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두 캐릭터에 대한 사랑을 이끌어 냈고, 또한 후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전체적으로 다시 한번 말하자면 《长相思 장상사》의 뜨거운 열기와 함께 양쯔는 자신의 연기 실력을 재차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배우들에게 또한 큰 인기를 안겨줬다.

 

 

탄졘츠 등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는 드라마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비록 출연시간은 제한적이라고는 하지만, 그들은 자신들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은 것이다.

 

연예계의 길 위에서 앞으로도 자신들의 실력과 잠재력을 발휘하여 시청자들에게 더 많은 뛰어난 작품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