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女将星 여장성》은 여 주인공으로 왕추란(왕초연) 포기를 결정했다? 네티즌 자오리잉(조려영) 강추?

by 태권v22 2023. 8. 7.
반응형
728x170

《女将星 여장성》은 여 주인공으로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포기를 결정했다?

95후(95后) 샤오화(小花)들의 여주인공 쟁탈전에

네티즌들은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강추

 

 

요즘 중국 연예계에서 화제의 열기가 가장 뜨거운 여성스타는 누구일까? 그녀는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로 큰 인기를 끈 왕추란(왕초연)임에 틀림없다.

그녀가 전 인터넷에서 비난을 받고 있을 때, 많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다음 방송 대기 작품과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작품들에 대해 따져봤다. 그런데 뜻밖에도 《长相思 장상사》에서 세명의 남주인공 모두 그녀로 인해 연루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728x90

많은 작품의 자원들이 왕추란을 여 주인공으로 선택하고 있음을 발견한 네티즌들은 가만히 앉아 있지 못하고 각 작품들의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에 몰려가 "빨리 왕추란을 포기하세요!"라는 댓글들을 이어 달았다. 이러한 시나리오 자원에 대한 투자자들의 피드백이 그렇게 빠르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뜻밖에도 《女将星 여장성》이 이렇게 빠르게 소식을 전했다는 것은 생각치 못한 것이었다.

 

 

플랫폼의 핵심 자원으로 S급 프로젝트인 《女将星 여장성》 제작측은 심사숙고를 했고, 그 후 그들은 아마도 네티즌들의 지지를 포기하고 싶지 않았을 것이다. 그래서 였을까 가장 먼저 원래 여 주인공으로 결정했던 왕추란을 교체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결국 지금까지의 왕추란에 대한 평판은 거의 뒤집힌 셈이 됐다.

 

 

女将星 여장성》과 같이 여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대여주인공(大女主) 작품은 그리 많지 않다. 게다가 쳰샨차커(千山茶客 천산다객)의 이 원작소설은 극의 구성이나 설정면에서 모두 손꼽히는 자원이다. 그렇기 때문에 드라마 제작진이 왕추란을 무리하게 캐스팅하여 위험을 감수하지 않겠다라는 것도 어찌보면 당연한 것이라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만약 여 주인공으로 왕추란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면, 과연 누구를 캐스팅해야 할까?

 

 

여 주인공으로는 분명 비교적 카리스마있는 여성스타가 극을 지탱해야 할것이다. 현재 인터넷에서 전해진고 있는 소식들에 의하면, 95후(95后) 샤오화단(小花旦)들이 이미 이 자원을 얻기 위해 경쟁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예를들어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저우예(周也 주야) 등이 있으며, 물론 이전 《三千鸦杀 삼천아살》에서 붉은 의상에 놀라운 춤 솜씨를 펼쳤던 장이이(蒋依依 장의의)도 그중에 포함되어 있다.

 

 

다만 일부 네티즌들은 이러한 샤오화단(小花旦)들은 카리스마적인 부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며 미친듯이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을 건의하고 있다. 그 이유는 《楚乔传 초교전》에서의 캐릭터 추챠오(楚乔 초교)가 바로 그런 여 주인공이었으며, 《女将星 여장성》 또한 여주인공이 극을 이끌고 나가야 하는 작품이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그렇다면 최종적으로 《女将星 여장성》에서 과연 누가 대여주인공(大女主)의 자리를 거머쥘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