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추란(왕초연) 새 드라마 《爱情有烟火 애정유연화》의 원작 여주인공 계속 번백안(翻白眼, 눈의 흰자위를 번득이다)

by 태권v22 2023. 8. 8.
반응형
728x170

왕추란(王楚然 왕초연)의 새 드라마 《爱情有烟火 애정유연화》에서

원작 여주인공 계속하여 번백안(翻白眼)

네티즌 "본래의 모습 그대로 출연" 뼈있는 농담

 

 

我的人间烟火 아적인간연화》라는 드라마 한편이 남주인공 양양(杨洋)을 무너뜨렸을 뿐만 아니라 여주인공 왕추란(왕초연) 또한 네티즌들로 부터 많은 질책과 함께 구설수에 올랐다.

특히 그녀가 번백안(翻白眼, 흰자위를 까뒤집는 눈)의 동작은 수많은 네티즌들로 부터 미움을 받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그녀를 "白眼一姐, 흰자위 누나(언니)"라 부르고 있다.

 

* 翻白眼[fān báiyǎn]-번백안

눈의 휜자위를 까뒤집다. 눈의 흰자위를 번뜩이다.

 

728x90

그리고 이어 한 네티즌은 왕추란탄졘츠(檀健次 단건차)와 연기를 하고 있을 때, 그녀가 번백안(翻白眼) 동작을 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예능프로그램 《你好,星期六 니하오, 씽치류/안녕, 토요일》에서 양양이 게임에서 지고 있었고, 양디(杨迪 양적)가 양양에게 물을 뿌릴 때 왕추란양디에게 눈의 흰자위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왕추란이 선그라스를 끼고 있을 때 또한 번백안(翻白眼)하는 모습을 네티즌들이 발견했고, 네티즌들은 왜 왕추란은 번백안(翻白眼)을 좋아할까라며 의아해 했다.

 

 

굥교로운 것은 왕추란의 새 드라마 《爱情有烟火 애정유연화》에서 맡아하는 캐릭터 쳰페이(钱菲 전비) 또한 계속하여 번백안(翻白眼)한다는 것을 네티즌들이 발견했다. 캐릭터 쳰페이(钱菲)는 원작에서 휴대폰과 컴퓨터에 배터리가 없어서 번백안(翻白眼), 택배를 받으며 번백안(翻白眼), 빨래할 때, 교통체증이 있을 때 모두 번백안(翻白眼)을 하는 등 드라마 전체에서 번백안(翻白眼)을 하거나 번백안(翻白眼)을 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왕추란과 캐릭터 쳰페이(钱菲)가 너무 잘 어울린다며 왕추란 본래의 모습 그대로 출연하는 것이라고 여기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왕추란이 그동안 눈의 흰자위를 굴리면서 새 작품을 준비하고 있었던것 같다며 조롱섞인 농담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미리 캐릭터와 자신을 하나로 만들다니 정말 프로페셔널 합니다, 오해해서 죄송합니다", "너무 귀엽게 하지 않아도 돼요" 등등 조롱섞인 농담들이 이어졌다.

 

 

하지만 최근 왕추란의 대중적인 평론은 확실히 심각하게 하락했다. 도대체 무슨 원인으로 그녀에 대한 평이 끝을 모르고 하락하고 있을까?

 

하지만 비록 왕추란의 대중적인 평론이 갑작스럽게 나빠졌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자원은 여전히 좋은 편으로, 알려진 바에 의하면 내년 1년 거의가 그녀의 작품으로 편성되고 있다고 한다. 과연 계속하여 그녀는 자신의 인기를 끌어올리고 작품만으로 평가받을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