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천옌시(진연희)의 청초한 시대극 이미지 정말 아름다워

by 태권v22 2023. 8. 5.
반응형
728x170

청초한 시대극 이미지로

정말 아름다운 모습 드러낸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네티즌 '좋아요'를 누르지 않을 수 없다

 

 

최근 천옌시(진연희)의 소년과 청춘들의 성장 프로그램 《少年行 소년행》에서 보인 시대극 이미지 사진이 매스컴에 공개됐다. 사진에서 그녀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기질을 드러내고 있으며, 단정하면서도 조금은 앳돼 보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감미로운 매력을 안겨주고 있다.

그리고 두 번째 황색풍의 의상에서 또한 조금은 《射雕英雄传 사조영웅전》에서의 캐릭터 황롱(黄蓉 황용)과도 같은 세련되고 매력있는 느낌으로 다가온다. 시대극 이미지에 대해 말하자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기량에 따라 좌우되기에 이번 천옌시는 아주 좋은 선택을 했다고 보여진다.

 

728x90

만약 《神雕侠侣 신조협려》에서의 캐릭터 샤오롱뉘(小龙女 소용녀)로 그녀가 이 스타일을 따랐다면 불만을 제기하는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여기에서 스타일링에 대한 영감의 원천을 찾을 수 있다. 스타일링 측면에서 그 중요성은 절대 무시할 수 없다.

 

최근 몇년간 천옌시는 참여할 수 있는 작품의 자원이 부족한 듯 보여왔다. 이로인해 그녀가 작품에 참여하여 연기를 펼칠 기회는 상대적으로 제한적이었다. 그녀의 그림자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좀처럼 찾아볼 수 없었고, 대부분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했을 때야 비로소 그녀의 그림자를 목격할 수 있었다.

 

 

아마도 집에 돌아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이들에게 주의력을 집중하게 될것이다. 그녀 역시 집에서 아이에게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바쁜 시간을 보내왔다. 그리고 그녀의 남편 천샤오(陈晓 진효) 또한 많은 작품과 행사에 빈번하게 참여하며 매우 바쁜 나날을 보냈고,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 조금의 게으름을 피우지 않았다.


■ 관련된 이야기

 

천옌시는 일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지만, 사랑의 감정 관계에 있어서는 그렇게 순조롭지 못했다. 그녀와 남편 모두 적합한 동반자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었다. 이제 이들 두 사람은 결혼한 지 여러해를 지나왔고, 외부의 어떠한 소문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들의 애정전선엔 여전히 처음과 같이 변함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천옌시가 종종 아이를 데리고 천샤오의 촬영장을 찾아 응원하는 모습이 목격됐고, 이들 세 식구가 웃음꽃을 피우는 것을 보면 그들의 감정은 더욱 두터워 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들 부부에 대해 매우 행복한 커플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또한 매우 아름답고 원만한 조합이라고 여기고 있다.

 

많은 사람들의 천옌시에게 아낌없고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고 있으며, 그녀의 개성적인 매력을 결코 잊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그녀의 따뜻함과 상냥함은 연예계 여성스타로 비춰지지 않고, 마치 옆집 소녀와도 같은 느낌을 준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은 그녀에게 항상 응원을 보내고 있으며, 그녀가 매우 매력적인 여성이라 생각하고 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항상 팬들과 함께하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