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전쯔단(견자단) 딸 홍콩 스타 2세 전지루(견제여, Jasmine Yen) 데뷔 체면 세우기!

by 태권v22 2023. 8. 3.
반응형
728x170

전쯔단(甄子丹 견자단) 딸 홍콩 스타 2세

전지루(甄济如 견제여, Jasmine Yen) 데뷔 체면 세워주기!

싱가포르에서 열린 성대한 쇼케이스에

백억 대 재산 이모부 현장에 와 지지와 응원 보내

 

 

중국 매스컴 보도에 의하면, 8월 2일 홍콩 액션스타 전쯔단(甄子丹 견자단)의 딸 스타 2세 전지루(甄济如 견제여, Jasmine Yen)가 싱가포르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성대하게 개최했으며, 현장에는 많은 기자들이 몰려와 취재 경쟁을 벌였고, 백억 대 자산가인 그녀의 이모부와 이모 또한 현장에 축하하러 와 체면을 세워줬다고 했다.

전지루 또한 자신의 웨이보에 기자회견장 사진을 업로드하며, 아시아 매스컴의 데뷔 발표회를 마주하고 소니뮤직과 많은 기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싱가포르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알렸다.

 

전지루(견제여, Jasmine Yan) 웨이보 캡처

面对亚洲媒体的出道发布会,顺利在新加坡完成。
还在现场尝试了不插电版本的 《idk(对等关系)》和

《It's not you it's me》🎵
感谢索尼音乐和RCA大家庭的伙伴、

到场媒体朋友的支持,感谢我强大、有爱的后援团

 

아시아 매스컴 데뷔 기자회견을 마주하고

싱가포르에서 순조롭게 마쳤습니다.

현장에서는 언플러그드 버전의 《idk(对等关系 대등관계)》와

It's not you it's me》를 처음 선보였습니다🎵

소니뮤직과 RCA 대 가족 동료분들께 감사드리며,

현장에 와 지지를 보내준 매스컴 여러분들,

저의 강력하고 사랑스러운 팬클럽에 감사드립니다

728x90

알려진 바에 따르면, 데뷔 쇼케이스는 싱가포르 예술과학박물관(新加坡艺术科学博物馆)에서 개최됐으며, 무려 5개국 매스컴이 취재하러 올 정도로 분위기가 매우 상당했다고 한다.

 

쇼케이스는 주로 핑크를 주제로 했으며, 무대 위에는 커다란 핑크색 세트와 양 옆에는 아름다운 꽃들로 장식하여 전체적으로 아름답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지루 본인 또한 핑크색 정장을 입고, 세련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화사하게 스타일링했다. 올해 19살인 그녀의 외모는 엄마 왕스스(汪诗诗 왕시시)를 많이 닮으며, 희고 탄력있는 피부와 세련되고 입체적인 이목구비, 그리고 날씬한 몸매 등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사실 그녀는 어려서 부터 음악을 사랑하여 7살 때부터 곡을 썼으며, 9살 때에는 2천명의 사람들 앞에서 노래했고, 그 무대는 바로 이모 왕위안위안(汪圆圆 왕원원)의 결혼식 무대였다. 그리고 15살 때 그녀는 명성이 자자한 버클리 음악대학에 진학할 뜻을 세웠고, 끊임없는 노력 끝에 지난 해 마침내 뜻대로 미국 유학길에 올랐으며 장학금까지 받았다.

 

 

8월 2일 열린 쇼케이스에서 어느 정도 가창 실력을 갖추고 있는 전지루는 기타 반주에 맞춰 관객들에게 두 곡의 신곡을 들려주며 탄탄한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전쯔단 가족들은 항상 좋은 관계를 유지하여 왔기에 전지루가 데뷔하는 이런 중요한 날에 그녀의 엄마, 동생, 외할머니, 그리고 이모와 이모부 등 모두 특별히 싱가포르로 날아와 지지와 응원을 보냈다.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엄마 왕스스는 쇼케이스 내내 손에 휴대전화를 들고 무대와 객석에서 영상을 촬영하는 등 딸에 대한 사랑과 자부심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블랙의 셔츠를 입고 있는 잘생긴 남자가 바로 전지루의 이모부인 차이쟈잔(蔡加赞 채가찬, Karson Choi)이다. 차이쟈잔은 백억 자산의 명문가에서 왔으며, 평소엔 사업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그는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어 아내와 함께 조카의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는 정말로 체면을 세워주는 일이라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아쉽게도 아빠 전쯔단은 참석하지 않았다. 하지만 전지루는 아빠를 탓하지 않았고, 온 가족이 자신의 노래를 들으며 기뻐하는 모습에 매우 행복해 했다.

 

 

이어 그녀는 비욘세(Beyonce)와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와 같은 개성있는 파워 우먼을 좋아하고, 창작 또한 그녀들의 영향을 받고 있다고 했으며, 앞으로 음악을 통해 소녀들에게 용감함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전지루는 오는 9월 1일 중국어와 영어 노래가 포함된 첫 번째 창작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중국어와 영어 노래를 모두 수록한 것은 성장 배경과 관계가 있다고 말했다. 집에서는 중국어로 말하고, 국제학교를 다니면서 교내에서는 영어로 말을 해야했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여러 해 동안 중국 연예계에는 수많은 스타 2세들이 연예인으로 데뷔했다. 하지만 많은 스타들이 즐비한 연예계라는 곳에서 견뎌내고, 빛을 발하며 자신의 뜻을 이룬 스타 2세들은 정말 많지 않다. 하지만 전지루는 앞으로 자신의 실력과 노력으로 연예계라는 험난한 곳에서 자신의 지명도를 높여 순조로운 스타의 길을 걸을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