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위정(于正 우정) "지금 곤란을 겪고 있는 왕추란(왕초연), 곧 크게 타오를 것"

by 태권v22 2023. 8. 4.
반응형
728x170

위정(于正 우정) "지금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곤란을 겪고 있지만, 곧 크게 타오를 것"

네티즌 "검붉은(黑红) 것도 붉다(红)할 수 있나요?"

 

 

최근 중국 연예계 여성스타 왕추란(왕초연) 사건의 논란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유명 작가이며 드라마 제작자인 위정(우정) 또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그는 배우가 큰 인기를 받기 전 모두 곤란을 겪는다며, 이는 왕추란이 곧 크게 타오를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검붉은(黑红) 것 또한 붉다(红)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일까? 그럼 여기서 왕추란의 논란 사건에 대해 좀 더 살펴 보고자 한다.

 

유명 작가 겸 드라마 제작자 위정(于正 우정)

728x90

1. 왕추란 사건 회고

왕추란(王楚然 왕초연), 그녀는 젊고 재능이 많은 배우로 드라마 《你是我的人间烟火 니시아적인간연화》로 인해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我在生活中就是一个公主 난 삶속에서 공주였어요"라는 말로 인해 큰 논란을 일으켰다. 적지않은 네티즌들은 그녀의 말이 드라마 속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고 여겼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소동을 불러 일으켰다.

 

심지어 한 네티즌은 왕추란이 "耍大牌, 잘난척 하고있다"며 불만을 터뜨리기도 했다. 그렇다면 대중들은 이러한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

 

 

2. 위정(于正 우정)의 관점

왕추란의 이러한 논란에 대해 위정은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그는 한 배우가 큰 인기를 받기 전 모두 아픔과 곤란을 겪는다며 이는 왕추란이 곧 크게 타오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관점은 그저 허울 뿐인 것이 아니라 그의 깊은 이해와 관찰에 바탕을 두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경쟁이 치열한 연예계에서 배우들이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다양한 도전과 어려움을 겪어야 하는 것이다.

 

 

3. 검붉은(黑红) 것도 붉다(红)라고 할 수 있을까?

하지만 왕추란의 논란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黑红 흑홍, 부당하게 얻은 인기"을 대표하고 있다고 여기고 있다. 흑홍(黑红)이란, 일부 연예인들이 연예계 내에서 논란으로 인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을 가리키며, 이러한 인기(红)는 긍정적인 것은 아니라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부당하게 얻은 인기(黑红)도 진정한 인기(红)로 볼 수 있을까?

 

이는 "红 홍, 인기"의 정의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红 홍"이 연예계 내에서 높은 인기와 높은 관심도를 갖고 있다라는 것을 의미한다면, "黑红 흑홍" 또한 확실히 일종의 "红 홍"인 것이다.

 

 

하지만 "红 홍"을 한 배우의 예술적 성취와 직업 윤리로 정의한다면, "黑红 흑홍"은 진정한 "红 홍"이라 말할 수 없다.

 

4. 배우의 자아 수양

배우가 논란을 겪든 겪지 않든 그들은 항상 직업적인 소양과 도덕적 기준을 유지해야만 한다. 연예계라는 큰 타락의 온상에서 배우는 자신의 본성과 개성을 유지해야만 하며, 일시적인 명예와 이익 때문에 자신의 원칙과 믿음을 포기해서는 안된다.

 

 

왕추란이 겪는 논란 사건처럼 무심코 던지 한마디의 말이 논란을 불러 일으켰지만, 그녀 또한 이번 사건을 통해 자신의 부족함과 개선해야 할 점을 깨닫게 됐을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5. 배우는 큰 인기(大红)를 받기 전 모두 아픔을 겪는다.

왕추란의 논란 사건은 배우들이 연예계 내에서 격는 어려움과 스트레스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위정이 말한 것처럼 "배우가 큰 인기를 받기 전 모두 아픔을 겪는다"라는 관점에 대해서 또한 배우로서 여러가지 도전과 어려움을 겪어야만 연예계라는 곳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해준다.

 

 

하지만 배우의 진정한 ", 인기"는 "黑红, 부당하게 얻은 인기"가 아니고, 자신의 노력과 재능을 통해 대중들의 인정과 존중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인식해야만 한다.

 

바라건대 왕추란이 이번 논쟁 사건에서 교훈을 얻고 자신의 직업적 소양과 도적적 기준을 끊임없이 제고하여 대중들에게 더 많은 우수한 작품들을 갖고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