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관객들은 영화 《燃冬 연동》의 목욕신이 지나치다고 지적했고, 저우동위(주동우)와 류하오란(유호연) 연기는 논쟁 불러 일으켜

by 태권v22 2023. 8. 15.
반응형
728x170

관객들 영화 《燃冬 연동》의 목욕신 지나치다 지적했고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와 류하오란(刘昊然 유호연) 연기는

논쟁 불러 일으켜

 

 

주목받고 있는 영화 《燃冬 연동, The Breaking Ice》이 최근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예고편을 발표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젊은이들의 감정과 삶의 도전을 보여주면서 관객들로 부터 비판을 받았다.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류하오란(刘昊然 유호연)과 취추샤오(屈楚萧 굴초소) 등 주연배우 세명의 표현 및 예고편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감정의 깊이가 관객들의 의문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일련의 문제로 인해 영화 《燃冬 연동》은 흥행 도전에 있어 어려움에 직면할 수도 있게 됐다.

 

728x90

우선 첫번째로, 예고편에서 보여준 성인들의 관계와 감정표현은 관객들로부터 유치하고 돌발적이라는 비판을 받았다. 이는 관객들의 몰입감과 감정적인 공감을 하는데 있어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관객들은 지나치게 표면적이고 과장된 처리 보다는 진실하고 깊은 감정 묘사를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 영화는 하나의 예술 장르로서 섬세한 감정 표현을 통해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야 하는데, 이러한 점이 이 영화의 예고편에서는 잘 드러나지 않은 것으로 여겨진다.

 

 

둘째, 주연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문제 또한 영화가 직면하고 있는 하나의 도전 과제가 됐다. 저우동위는 과거의 작품들에서 물오른 연기 실력을 보였지만, 이번 영화에서 맡아한 역할은 너무 풋풋하고 캐릭터의 매력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다. 마찬가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젊은 배우 류하오란의 연기 또한 캐릭터의 매력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다. 배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는 종종 과거의 연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만약 배우가 새로운 작품에서 자신의 역할을 만족스럽게 표현해 내지 못한다면, 관객들의 영화 관람에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 외에 최근 취추샤오는 사람들과의 인터렉션을 통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논란을 불러 일으켰으며, 또한 영화 《燃冬 연동》의 홍보에 있어서도 일부 부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배우의 대중적인 이미지와 인터렉트는 어느정도 관객들의 감정 몰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특히 젊은 관객들에겐 더욱 그렇다. 한 배우의 행동은 흔히 영화에서의 캐릭터와 연관되기도 하며, 만약 대중적인 이미지가 손상된다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영화 《燃冬 연동》은 예고편에서의 감정표현을 포함하여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 및 대중적인 이미지 등 여러 문제들의 난관에 봉착해 있다.


■ 관련된 이야기

 

하지만 영화산업의 다변화와 관객들의 다양한 취향 또한 무시할 수 없다. 비록 지금 일부 부정적인 평가가 존재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영화가 개봉된 이후 실적은 종종 더 많은 요소들의 영향을 받는다. 여기에는 관객들의 평판 전파를 포함하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입소문 및 관객들의 실제 영화 관람 경험 등등이 있다.

 

 

영화업계에서 예고편은 흔히 하나의 작품에 대한 축소판일 뿐 영화의 운명을 완전히 결정지을 수 없다. 아마도 본 편 영화에서 극의 전개는 캐릭터를 더욱 깊이있게 만들고, 배우들의 연기 또한 더욱 자연스럽게 잘 표현되어 보여질 수도 있을 것이다.

 

따라서 당장은 여러 문제들의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영화 《燃冬 연동, The Breaking Ice》의 미래는 여전히 불투명한 만큼 개봉 후 관객들에게 어떠한 놀라움과 기쁨을 선사해줄 것인지에 대해 또한 기대해 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