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회사에서 여신들이 속속 떠나가고 있다
끄떡도 하지 않는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광고모델 쇠퇴의 추세에 빠져버린 양미(杨幂 양멱)
자오리잉(조려영)과 양미(양멱)는 중국 연예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두 여신이다. 하지만 그녀들의 운명은 최근 대폭락을 겪고 있다. 이에 자오리잉은 과감하게 미디어 회사를 떠나 자립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짧은 1년 만에 대여섯건의 모델 계약을 맺었다.
계약한 광고모델들은 더 이상 비싸고 럭셔리한 브랜드에 국한하지 않고 중국 국민들의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같은 전략은 그녀가 광고모델 방면에서 양미를 제쳤고, 여신으로서 더 인기있는 광고모델로 만들어 졌다.
이와 동시에 자오리잉은 영화사업에 있어 또한 중요한 돌파구를 마련했다. 일부 사람들은 그녀가 허송 미디어(和松传媒)에 합류한 것은 영화 자원을 위해서라고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그녀는 그곳을 떠난 후 영화를 촬영할 기회를 더 많이 잡았다. 그녀는 먼저 영화 《虎狼之路 호랑지로》에서 주연을 맡았고, 뒤이어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 감독의 새 영화 《二十一条 입십일조》에 카메오로 출연했으며, 지금은 천커신(陈可辛 진가신) 감독의 새 영화 《酱园弄杀夫案 장원롱살부안》을 촬영중에 있다. 그녀는 이렇게 작은 배역부터 시작하더라도 연기에 대한 꿈을 추구하기로 결심했다.
양미는 기회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 미디어 회사를 떠난 이후 그녀는 더 많은 자유를 얻었지만, 또한 일련의 도전도 함께 찾아왔다. 그녀는 더 많은 자원들과 다시 관계를 맺는 것이 필요했고, 특히 럭셔리 명품 브랜드의 광고모델을 필요로 하고 있다. 이러한 브랜드의 인기를 얻기 위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해야만 했다. 양미와도 같은 스타에게는 그럴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도 말이다. 많은 빅스타들이나 혹은 잉허우(影后, 무비 퀸)들은 일반적으로 패션위크에 직접 참여하지 않고 샤오화(小花)들과 함께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것을 선택한다. 하지만 이는 또한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양미의 끈기와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하다.
여성스타들에게 있어 인지도와 브랜드의 입장은 매우 중요하다. 자오리잉은 광고모델 방면에서 효과적인 전략을 갖고 있다. 그녀는 더이상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추구하지 않고, 국적과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중시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그녀로 하여금 광고 시장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게 했으며, 더 많은 광고모델의 기회를 얻게 했다.
그리고 양미는 브랜드 이미지의 재창조에 직면해 있다. 미디어 회사를 떠난 이후 자신의 이미지를 다시 만들어 더 많은 광고모델 기회를 잡는 것이 필요했고, 특히 럭셔리 명품 브랜드를 쟁취해야만 했다.
자오리잉은 일적으로 발전의 길에 있어 더욱 안정된 것으로 보여진다. 그녀는 더 이상 미디어 회사의 자원에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실력과 전략에 의존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그녀의 영화 사업 또한 점차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녀의 연예계 길 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앞길은 아직 멀다고는 하지만 그녀는 계속 꾸준히 전진해 나가야만 할 것이다.
杨幂代言汇总共7个代言
양미의 광고 모델 모두 7개 광고모델
■ 관련된 이야기
그리고 양미는 새로운 출발점에 직면해 있다.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창조 해야만 하고 더 많은 광고모델의 기회를 쟁취해야만 한다. 비록 그녀의 광고모델 자원은 감소했다고는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인기있는 여성스타이다. 그녀가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 파트너를 찾을 수만 있다면, 그녀의 미래는 충분히 기대할만 하다.
연예계에서의 운명은 급변하고 있다. 자오리잉과 양미는 미디어 회사를 떠난 후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맞이했다. 자오리잉은 뛰어난 광고모델 전략과 영화에 출연으로 비교적 안정적이다. 그리고 양미는 미래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를 재창조해야만 한다.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미래는 불확실성으로 가득차 있다. 이때 이 두 여신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현재 상황에서 자오리잉의 연예계 길은 안정되어 보이는 반면, 양미는 더 많은 도전과 기회에 직면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미래는 과연 어떻게 될까? 자오리잉은 계속하여 안정적으로 나아갈 수 있고, 양미는 성공적으로 이미지를 재창조할 수 있을까?
이러한 문제들 모두 의문으로 가득 차 있어 시간만이 그 답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다. 이들 두 여신이 앞날이 어떻게 변화될지 기대를 갖고 지켜봐야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