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징티엔(경첨)과 장링허(장릉혁)가 손잡고 호흡 맞춘 《四海重明 사해중명》 방송시작 인기 몰이

by 태권v22 2024. 8. 2.
반응형
728x170

징티엔(景甜 경첨)과 장링허(张凌赫 장릉혁)

손잡고 호흡맞춘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방송시작과 함께 인기 몰이

선협(仙侠)의 절대적인 사랑 펼쳐가

 

 

광활한 선협(仙侠) 세계 속에서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Love's Rebellion》이 중국의 안방을 장악하며 독특한 매력으로 수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드라마는 비주얼과 연기력 모두 겸비한 젊은 배우 징티엔(경첨)과 장링허(장릉혁)가 호흡을 맞춘 것으로, 이들 두 사람은 함께 손을 잡고 시공간을 뛰어넘어 선협(仙侠) 세계에서의 절대적인 사랑을 펼쳐가며 시청자들을 위해 몽환적이면서도 감동적인 감정의 향연을 엮어 내고 있다.

상큼하고 세련된 기질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잘 알려진 징티엔은 이번 《四海重明 사해중명》에서 뛰어난 기예와 강인한 성격의 선협(仙侠) 여인인 여주인공 난옌(南颜 남안) 역을 맡아하고 있다. 그녀는 남다른 외모를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용감하게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고, 고난과 장애물을 두려워 하지 않는 마음을 갖고 있다. 운명과의 투쟁속에서 그녀는 점차적으로 성장해 나가며 무지한 소녀에서 홀로서기를 할 수 있는 선협(仙侠)의 고수로 탈바꿈한다. 이러한 캐릭터의 전환에서 매우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박수갈채와 함께 칭찬을 연이어 받고 있다.

 

728x90

그리고 장링허는 그만의 깊은 눈빛과 독특한 매력으로 극 중에서 멋진 풍채와 정이 깊은 선협(仙侠)의 남자인 남주인공 지양(嵇炀 혜양)의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빚어냈다. 그의 출현은 이 드라마에 보기 드믄 밝은 빛을 더했다. 그는 징티엔이 연기하는 여주인공 사이에서 첫 만남에서 부터 이후 사랑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우여곡절과 시련을 겪는다.

 

두 사람 사이의 감정적 갈등은 달콤하고 따뜻한 로맨틱한 순간은 물론, 삶과 죽은의 비극적인 순간에 이르기까지를 아우르며 웃음과 눈물속에서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느끼게 해주고 있다.

 

 

四海重明 사해중명》은 사랑을 펼쳐 나가는 로맨스 드라마일 뿐만 아니라, 선협(仙侠) 세계의 또 다른 아름다움과 신비롭고 기이함을 보여주는 시각적인 향연이기도 하다. 극 중 장면 디자인은 견줄만한 것이 없을 정도로 매우 정교하고 아름다우며, 특수효과의 제작은 더욱 업계 최고 수준에 도달하고 있다.

 

운무가 감싸고 도는 선경(仙境)이든, 혹은 웅장한 전투 장면이든을 막론하고 모두 보는이들에게 마치 선협(仙侠) 세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안겨준다. 이와 동시에 이 드라마에는 또한 도법, 주술, 영적 동물 등 풍부한 전통 문화 요소들을 융합하여 시청자들에게 오래되고 신비로운 선협(仙侠)의 세계를 펼쳐 보인다.


■ 관련된 이야기

 

쉬밍하오_The8(서명호)의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셀렘곡 《风吹来的时候 풍취래적시후》

쉬밍하오_The8(徐明浩_The8, 서명호)의 《风吹来的时候 풍취래적시후》 MV보기 및 mp3 징티엔(景甜 경...

blog.naver.com

 

징티엔장링허의 뛰어나고 섬세한 연기 아래 《四海重明 사해중명》의 캐릭터들 모두 생동감이 넘치며, 하나 하나 상황들 모두 감동적으로 다가온다.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서 서로 잘 맞는 호흡과 다정한 눈빛은 더욱 수 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준다. 이렇게 이 드라마는 시청자들에게 시각적인 향연을 선사해 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들로 하여금 마음속에 깊은 감동과 깨달음을 얻게 해주고 있다.

 

 

종합해 보자면,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은 보고 또 보고 싶은 선협(仙侠) 걸작이라 하겠다. 드라마는 정교하고 아름다운 화면, 감동적인 음악과 심오한 감성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몽환적이면서도 진실한 선협(仙侠) 세계를 만들어 내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징티엔장링허가 손을 잡고 서로 잘 맞는 호흡으로 이 드라마에 무한한 매력과 광채를 더해주고 있다.

 

드라마 《四海重明 사해중명, Love's Rebellion》은 이다이쉐(衣带雪 의대설)의 소설 《我有三个龙傲天竹马 아유삼개룡오천죽마》를 각색한 것으로, 소녀 난옌(南颜)이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선도(仙途)에 들어서게 되고, 우연치 않게 지양(嵇炀)과 부부의 연을 맞아 "同心锁 동심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는 2024년 7월 31일 망궈TV(芒果TV), 8월 1일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爱奇艺)에서 각각 방송을 시작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