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징티엔(경첨)과 장지커(장계과) 2019년 사랑의 최종 결말 공개

by 태권v22 2024. 8. 12.
반응형
728x170

징티엔(景甜 경첨)과 장지커(张继科 장계과)

2019년 사랑의 비밀 들춰 내진 최종 결말

 

 

연예인 커플들의 사랑은 종종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내며, 그들의 희로애락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띤 토론을 불러일으킨다. 그리고 오늘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黄金CP, 황금 커플"로 불리던 중국 연예계의 스타 커플의 놀라운 비화, 즉 징티엔(경첨)과 장지커(장계과)의 잔혹한 결별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한때 서로 사랑했던 이 억만장자의 스타 커플은 도대체 어떤 파란만장한 기복을 겪었고, 결국 비극적인 결말을 맺게된 것일까? 이에대해 그 내용을 알아보고자 한다.

 

728x90

2018년 징티엔장지커는 그들의 사랑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들은 마치 처음으로 금단의 열매를 맛본 두 마리의 백조와도 같이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자신들의 사랑의 여정을 열어나가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 아름다운 커플의 사랑이 짧은 1년만에 수포로 돌아가고 2019년에 갑작스럽게 끝을 맺을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도대체 무엇이 결코 떼어 놓을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이 커플을 이별이라는 운명으로 몰고 갔을까?

 

 

징티엔이 자신의 입으로 직접 밝힌 바에 따르면, 이 사랑은 "심지어 촬영을 중단하기 까지도 할만큼" 그녀에게 큰 영향을 끼쳤다고 한다. 이로볼때 이러한 감정의 갈등과 최종 결별에 이르렀다는 것은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여신에게 깊은 타격을 주었고, 한동안 침체된 감정에 휩싸여 헤어나기 힘들었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한때 구름속으로 날아오르던 독수리와도 같았지만, 이제는 그 날개가 부러져 새로운 방향을 찾아 땅위를 헤매기만 하는 상황이 돼버려 버린 것이다.

 

 

그렇다면 징티엔은 왜 이러한 감정의 관계를 "포기"하기로 선택을 한 것일까? 이를 주의깊게 살펴보던 네티즌은 징티엔이 결별 이후에도 전 남친인 장지커를 언팔로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됐다. 이것은 그녀 마음속에 이 사랑에 대해 여전히 미련과 아쉬움이 남아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일까? 아마도 그녀는 더 너그럽고 이해하는 태도로 이 관계의 끝을 처리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안개속에서 헤어나기를 선택한 것일 지도 모른다. 이는 마치 상처받은 아이와도 같이 일정 기간이 지나 치유가 되면, 결국 삶에 대한 용기와 자신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행스러운 것은 징티엔은 헤어진 이후 헤어나올 수 없는 감정의 늪에 빠지지 않았다는 점이다. 이와 반대로 그녀는 자신의 일에 전념하며 드라마 《司藤 사등》에서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사랑과 인정을 받았다. 이로볼때 이 여신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일적으로 새로운 고도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며, 이는 마치 찬란한 별이 다시 하늘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것과 같다고 하겠다.


■ 관련된 이야기

 

많은 이들은 이들 "黄金CP, 황금 커플"의 결말이 사람들에게 경종을 울렸다라고 생각하고 있다. 사랑이라는 작은 배는 항상 순조롭게 항해하는 것은 아니며, 때로는 위험한 암초를 만나기도 한다. 하지만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용서하는 마음을 유지한다면 결국 난관을 극복하고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징티엔은 자신이 선택한 것과 같이 이해와 포용의 방식으로 점차 감정의 골짜기에서 벗어났고, 다시 자신의 삶과 일의 길 위로 빠르게 되돌아 왔다.

 

징티엔장지커의 짜릿한 사랑의 굴곡은 분명 모두에게 깊은 생각과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헤어진 연인들 모두 자신만의 행복을 찾고, 각자의 길 위에서 더 멀리 갈 수 있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