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우쉬엔이(오선의), 멍메이치(맹미기)와 청샤오(성소)와 함께 찍은 사진 공유

by 태권v22 2024. 8. 28.
반응형
728x170

멍메이치(孟美岐 맹미기), 청샤오(程潇 성소)

함께 찍은 사진 공유한 우쉬엔이(吴宣仪 오선의)

세 사람 모두 환하게 웃으며 손으로 V포즈 취해

 

 

8월 25일 우쉬엔이(오선의, Betty)는 자신의 웨이보에 멍메이치(맹미기), 청샤오(성소)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에서 이들 세 명 모두 환하게 미소지으며 손으로 V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그녀는 사진과 함께 "10년 전, 난 널 몰랐고, 넌 내 편이 아니었어"라고 덧글을 달았다.

 이 장면은 팬들에게 추억을 불러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그녀들 사이의 긴 10년 동안 이어진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했다.

 

우쉬엔이 웨이보 캡처

「十年之前  我不认识你 你不属于我」🎶
我们的十年

 

「10년 전, 난 널 몰랐고, 넌 내 편이 아니었어」

우리의 10년

728x90

우쉬엔이, 멍메이치청샤오, 이들 세 스타는 중국 연예계 내에서 각자의 재능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그녀들 사이의 우정은 항상 변함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처음의 낯선 관계에서 부터 지금의 암묵적인 이해까지, 그녀들은 함께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이 우정은 시간의 세례 아래 더욱 견고해 졌다.

 

우쉬엔이가 말했던것과 같이 10년의 시간동안 그녀들은 낯선 사람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동반자로 겁듭났다. 그녀들의 이러한 감정적 변화는 수많은 사람들의 청춘을 묘사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녀들이 함께 찍은 사진에서 이 세 스타의 웃음 속에 행복함이 가득 담겨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단순히 한 장의 사진일 뿐만 아니라, 그녀들 청춘 세월의 증거이기도 하다. 누구에게나 젊은 시절 몇 명의 특별한 친구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웃고, 함께 눈물지으며 모든 중요한 순간들을 함께 보내왔다.

 

우쉬엔이, 멍메이치청샤오는 바로 서로의 청춘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앞으로의 시간속에서 그녀들 각자의 일이 어떻게 발전해 나가든 상관없이 이 우정은 그녀들에게 있어 가장 든든한 후원자가 될 것이다. 한 네티즌은 "이들 세 명의 우정이 계속되길 바라며, 탄탄한 앞길에서 함께 꽃길만을 걸으세요!!!"라며 그녀들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이는 그녀들의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이자 우정에 대한 확고한 약속이다. 연예계라는 커다란 무대 위에서 이러한 친구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라는 것은 조금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 관련된 이야기

 

우쉬엔이(오선의)의 신곡 《25》 가사 및 MV보기

우쉬엔이(吴宣仪 오선의)의 신곡 《25》 MV보기 영광을 안고 속박에서 벋어나 두려움없이 앞으로 나아가다 지난 9월 25일 우쉬엔이(오선의, Xuan Yi)는 첫 개인 EP 《25》를 발표했으며, 신곡 《25》의

jeglee22.tistory.com

 

우쉬엔이, 멍메이치청샤오의 우정 스토리는 수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겨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우정이란 무엇인가라는 영감을 주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이 시대에 10년의 우정을 이어간다는 것은 참으로 드믈고 아름다운 일이다.

 

그녀들의 우정에 축복을 보내며, 이 우정이 그녀들의 환한 웃음처럼 영원히 퇴색되지 않길 진심으로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