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야기

왕다루(왕대륙), 여친 무쉔(목헌)과 손 잡고 자이언트 판다 관람, 다정하게 셀카 찍으며 애정 표현

by 태권v22 2024. 10. 30.
반응형
728x170

여친 무쉔(沐轩 목헌)과 손 잡고
자이언트 판다 관람하는 왕다루(王大陆 왕대륙)
다정하게 셀카 찍으며 애정 표현
서로 사랑스러운 분위기 물씬 풍겨

 

최근 들어 중국 연예계에는 온갖 달콤한 순간들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오며 조용할 날이 없다. 그런 가운데 한 네티즌이 청두(成都 성도)의 자이언트 판다 보호 센터에서 우연히 한쌍의 스타 커플을 만났고, 그들의 달콤한 모습은 정말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샀다고 전했다.

그렇다면 그 스타 커플은 과연 누구였을까? 바로 타이완 남성스타 왕다루와 그의 여친 무쉔(목헌) 이었다. 이들 커플의 사진이 공개되자 곧바로 인터넷 상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대체 그들의 모습이 얼마나 달콤했길래 그랬을까? 과연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살만큼 주변을 핑크빛으로 물들였기 때문이었을까? 그렇다면 그들만의 달콤했던 그 순간을 함께 살펴 보고자 한다.

 

728x90

왕다루무쉔 커플에 대해 말하자면, 그들은 정말이지 한쌍의 신선 커플이다. 네티즌이 청두 자이언트 판다 보호센터에서 우연히 그들을 만났을 때, 그 장면이 너무나도 달콤해 저절로 미소를 자아내게 했다고 했다. 그들 두 사람은 서로를 꼭 껴안고 함께 셀카를 찍으며, 얼굴에 드러나는 미소는 마치 봄날에 가장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처럼 찬란한 빛을 발하고 있었다고 했으며, 그 느낌은 판다들이 작은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 그들을 위해 꽃을 뿌리며 응원하는 것 같았다고도 했다. 그리고 그 달콤함의 지수는 그야말로 폭발적이었고, 보는 사람 또한 그들 사랑의 아름다움에 감탄이 절로 나왔다고 했다.

 

 

왕다루는 귀여운 자이언트 판다를 사진에 담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그 와중에도 여친 무쉔에게 귓속말로 사랑을 속삭이는 것 또한 잊지 않았고, 그와 같은 모습은 마치 자석이 서로를 단단히 끌어 당기는 것처럼 자주 일어나 그들의 모습에서 상큼한 사랑의 냄새가 퍼져 나갔다고 했다. 그야말로 그들은 "只羡鸳鸯不羡仙, 원앙의 사랑이 부러울 지언정, 신선의 생활은 부럽지 않다"라는 말에 정말 동감이 갈 정도였다고 그들의 다정함에 부러움을 표했다.

 

 

당일 왕다루의 차림새를 살펴보면, 핑크색 후드티에 귀여운 판다 머리띠까지 더해져 마치 걸어다니는 "생기발랄한 귀요미"의 모델과도 같아 보인다. 정말 활기차고 넘치는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그리고 무쉔은 블랙 슈트 재킷을 걸치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분위기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그리고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살짝 무릎을 굽혔고, 그 자세는 바로 교과서적 기준을 보이고 있는것만 같다. 이렇게 두 사람은 사진 촬영의 리듬까지 잘 들어맞으며 서로 텔레파시가 통하고 있는 것만 같다.

 

 

이 사진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네티즌들은 그야말로 몸둘바를 몰라하며 "이 커플이 내 가슴에 대못을 박았다!", "이들 두 사람은 정말 너무나도 달콤하다, 매일 매일이 이런 달콤함이라 해도 과연 솔로들을 멸종 시킬 수 있을까?" 등등 부러움의 댓글을 이어갔다. 이렇게 왕다루와 여친 무쉔은 사랑을 하려면 대범하고 달콤하게 해야한다는 것을 실제 행동으로 보여줬다. 옛 사람들이 "在天愿作比翼鸟,在地愿为连理枝, 하늘에선 비익조가 되고, 땅에서는 연리지가 되길 원한다"라고 말했던 것과도 같아 보인다. 그들은 이렇게 자신들의 감정을 조금도 숨기지 않고 모두에게 사랑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반응형

 

사실 연예계에서의 사랑 이야기는 항상 흥미진진하다. 어떤 커플은 열정적으로 격렬하게 사랑하는 반면, 또 어떤 커플은 냇가의 물처럼 조용히 흐르며 천천히 사랑에 빠져들기도 한다. 하지만 왕다루무쉔처럼 대범하고 아낌없이 애정표현하는 커플은 그리 흔치 않다. 그들은 사랑은 아름답고, 모두가 찾아야 하며, 또한 소중하게 여겨야 한다는 것을 믿게 해주고 있다.

 

왕다루무쉔처럼 연예인이든 혹은 일반인이든을 막론하고 사랑 앞에서는 과감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야 하며, 상대방이 자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를 해야만 한다.


■ 관련된 이야기

 

왕따루(왕대륙) 새로운 사랑 공개돼, 새 여친 무쉔(목헌)과 달콤한 여행

새로운 사랑 공개된 왕따루(王大陆 왕대륙) 차이줘이(蔡卓宜 채탁의)와 결별이후 새 여친 무쉔(沐轩 목헌)과 달콤한 여행 함께해 타이완의 남성배우 왕따루(왕대륙)이 새로운 사랑을 공개함과

letsgo-start.tistory.com

 

정리하자면, 왕다루와 여친 무쉔의 청두 자이언트 판다 보호센터에서 보인 달콤한 순간들은 모든 이들에게 사랑의 아름다움을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 그리고 그들은 사랑은 숨길 필요가 없으며, 대범하게 드러내야만 그 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깊어질 수 있다는 자신들의 행동으로 표현했다. 왕다루무쉔의 사랑이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행복하기만을 바라며, 모든 솔로들이 자신만의 달콤한 사랑을 찾을 수 있기를 또한 희망한다.

 

무쉔(沐轩 목헌)은 2023년 왕다루와 함께 싱가포르에서 관광차를 타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관심을 받았다. 그리고 2024년 1월 3일 영화 《怒潮 노조》 기자회견에서 왕다루무쉔과 연인 관계임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